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얼굴에 있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핫한 장희빈미안법 나무 68님의 후기 가져왔습니다 !

 

 

 얼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이 이렇게

팩과 스푼 설명서까지 왔어요~

그럼이제부터 소개시작합니다

 

 이렇게 각각 다른종류로 된 가루들이 넣어져있는데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이라 그런지 종류가 엄청 많네요

이제 저 가루들을 섞어 팩을 만들어서 사용할거에요

 

 먼저 설명서 간단하게 읽고 하는것이 좋을것같아요

설명서를 보면 이렇게 6가지로 다른 미안법이 있어요

제가 할 미안법은 얼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입니다 !

 이렇게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하기 쉽게 지퍼팩 형식으로

닫고 열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총 12가지의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천연분말들이 있어요

12가지이고 감초와 녹두는 2개씩 들어있어 14개가 되겠네요

 우선 안을 이렇게 들여다 보면 가루로 되어있어요

팩과 같이 온 스푼으로 가루를 덜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위해 계량해줬어요

 장희빈미안법에는 녹두6/감초6/토사자1/진주1/팥1/

율무2/백복령2/백강잠1/살구씨1/흑축1/연근1/ 이렇게

얼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레시피가 되겠네요

 물과 1:1비율로 반죽해주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준비끝~

물대신 감자즙이나 오이즙. 각각 피부에 따른 재료들을 넣을수도 있다 해요

하지만 처음이니까, 저는 물을 넣어봤어요

 약간 민감하다 싶으면 거즐르 깔고 팩을 하셔도되고,

아니면 저처럼 이렇게 얼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팩을 발라도 된다 하네요. 저는 그렇게 많이 민감한 피부가 아니기 때문에 그냥 발라보았어요

사용 전, 후 입니다

정말 말그대로 잡티가 없어지고 약간 피부가 밝아지는 듯한 느낌이 있어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정말 효과가 좋을듯해요

특히 사용하고 나면 원래는 거칠거칠했던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한약냄새가 나요. 그래서 사용하고 나서도 조금씩 느껴지네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팩으로는 정말 장희빈미안법팩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