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주근깨제거 하는 방법 ! 장희빈미안법

기미주근깨제거 하는 방법 ! 장희빈미안법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

오늘은 기미주근깨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 던킨도넛님의

후기 가져왔습니당 ~

 

 드디어 오늘 기미주근깨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사용기를 올리게 됬네요

집에와서 아이 씻기고 재우고 이제서야 신랑을 모델로 삼아 장희빈미안법 천연팩을 해봤어요

 기미주근깨제거를 위한 재료 준비 ~

오늘은 기미주근깨가 많은 신랑을 위해 장희빈미안법으로 도전!

 장희빈미안법 레시피

녹두6스푼 감초6스푼 토사자1스푼 진주1스푼 팥1스푼 율무2스푼 백강잠1스푼

쌀겨1.5스푼 백복령2스푼 살구씨1스푼 흑축1스푼 연근1스푼

 

함께온 종이스푼을 이용해 기미주근깨제거를 위한 계량을 해주었어요

 뭔가 되게 있어보이는 ㅎㅎ

 기미주근깨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을 물대신 보습에

효과적이라는 우유와 함꼐 넣고 섞어주기

 

 우유를 조금씩 부어주며 농도를 걸쭉하게 만들어 기미주근깨제거를 위한

장희빈미안법 반죽까지 완료~

신랑 여기 누워봐 내가 기미주근깨제거 해줄게~ㅋㅋ

 

우리신랑 피부는 하얀편인데 주름이 많고 민감하고 여드름성이고

기미주근깨가 좀 있는 편이에요

 

 <기미주근깨제거 하기위한 장희빈미안법 사용전>

 팩을 얼굴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기미주근깨제거 되는거냐며 좋아하네요 ㅋㅋ

 우리 원숭이 얼굴 노출되서 미안!

그래서 나름 신랑은 나에게 소중하니까 모자이크 처리 ㅋㅋ!

 이렇게 기미주근깨제거 하려고 팩을 발라주고

15분후에 미온수로 세안

조금 남은걸로 저도 발라봤는데

제사진은 지못미라..ㅋㅋ

 

기미주근깨제거 장희빈미안법 팩 사용후 모습입니다

뽀얘진거 보이시나요 ?

 사용전 사용후 사진 입니다 기미주근깨제거가 된것같은 ㅋㅋ

약간 붉은기가 사라졌고 흰피부가 더욱 뽀얘진거같아요

저도 볼과 코만 조금 해봤는데

피부가 촉촉하고 환해진기분 !

일주일에 2~3번 사용 후에 피부미인으로 거듭난 후에 또 사용기 들고

찾아올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