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얼굴 기미없애는법 천연팩 장희빈미안법으로

얼굴 기미없애는법 천연팩

장희빈미안법으로

 

안녕하세요 보염서 입니다^^

 

주말이 지난 오늘 다들 피곤하시죠?ㅎㅎ

오늘은 보염서에서 얼굴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천연팩

장희빈미안법 수빈이맘 님의 후기 가져왔습니다!

 

 

집에서 딩굴 거리며 피부관리에 전혀 신경을 쓰고 있지않던 저에게

얼굴 기미없애는법인 천연팩이 도착 !

피부관리를 안한터라 하루하루 푸석거리면서

기미랑 주근깨가 하나둘씩 늘어가는걸 보고 있자니

한숨만 나오더라구요 ㅎㅎ

올해나이 27인데 피부나이는 알수없음 ㅋㅋ

장희빈미안법 구경해보실래요?

얼굴 기미없애는방법은 병원에서 하는 레이저시술도 있겠지만,

꾸준한 피부관리로도 없앨수 있단거죠 ㅎㅎ

저는 피부가 민감한편이 아니라 일반용으로 !

 

 

 

 

12개로 구성되어있는 장희빈미안법

녹두 백강잠 미강 백복령 토사자 연근 율무 살구씨 흑축 팥 진주 감초

이 모든게 다 얼굴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분말들~

녹두와 감초는 2개씩 들어있어

총 14개가 들어있어요

 

장희빈미안법은 사용하기 쉽게

지퍼팩형식으로 되어있어

보관이 아주 용이한 얼굴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팩이에요

 안에 내용물을 보니 아주 곱게 갈려져있는걸 볼수 있어요!

요건 얼굴 기미없애는법에 도움되는 율무 ! 보들보들한 분말이에요

 

 + 장희빈미안법 (일반) +

- 미안법 횟수 : 2~3회

- 미안법 사용시간 : 10분~15분

+ 세안시 주의사항 +

일반비누를 사용하지 마시고 천연비누를 사용!

일반비누만 있으면 물로만 세안해주세요

화학성분이 들어있는 세안제를 사용할시에는 미안법 성분을 모두 빼버린답니다.

+ 미안법 재료 +

녹두6스푼/ 감초6스푼/ 토사자1스푼/ 진주1스푼/ 팥1스푼/ 율무2스푼/

백강잠1스푼/ 쌀겨1.5스푼/ 백복령2스푼/ 살구씨1스푼/ 흑축1스푼/ 연근1스푼

 미안법 재료들을 반죽할 때에는

물과 1:1로 반죽하거나 1:0.5정도가 얼굴 기미없애는법인 반죽농도로 적당 !

 걸죽하게 반죽이 됬어요

저혼자 얼굴 기미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하기에는 좀 그래서

신랑과 같이 해줬어요 ㅋㅋ

 

팩시트에 물을 담궈 꾹 짜낸 뒤에

얼굴에 붙인 후 팩붓으로 얼굴에 발라주면 얼굴 기미없애는법

반이상은 끝 ! 

얼굴 기미없애는법인 천연팩은 곡물 향이 솔솔

흙냄새도 나는것 같고,

신랑은 제가 해주고, 저는 그냥 거울보고 슥슥 했네요

혼자 할수도 있고 반죽을 잘한듯ㅋㅋ

 신랑 피부가 저보다 좋아요 ㅎㅎ

저는 기미주근깨가 나이가 먹으니까 점점 많이 생겨요..

오늘 하루 얼굴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해봤는데,

보들보들한거같기도 하고 좋네요 ㅎㅎ

+ 세안시 주의사항 +

- 세안하실땐 미지근한 물로 세안 !

 + 보관법 유효기간 +

미안법 분말을 지퍼팩에 밀봉해서 냉장보관하세요

제조일로부터 2년, 개봉후 냉동보관할시에는 1년간 사용이가능.

보통 2달에서 3달정도 사용량입니다

두달동안 열심히 얼굴 기미없애는법 천연팩 해서

피부변화를 위해 신랑과 노력해야겠어요 ㅎㅎ

얼굴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곡물향 맡으며 시원한 반죽 골고루 바르고

오랜만에 둘이 셀카 찍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