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쉽게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

쉽게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

 

보염서 입니다^^

벌써 일주일도 반이 지나갔네요

오늘은 쉽게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려양님의 후기 가져왔답니다 ~!

 

 

 

저도 이제 서른 중반 역시 피부는 나이를 못속이나봐요

물론 피부가 아주 좋았던적도 별로 없었지만

한살이라도 어릴때 관리를 해주어야 할거같아요

 

그래서 기미없애는방법인 천연팩을 !

팩 도착후 깜짝 놀랐어요

섞을종류가 너무 많아서 ㅎㅎ

 

 이렇게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곡물들이 봉투에 담겨져 와요

총 12가지

 짠

감초와 녹두는 기미없애는방법의 다른 재료 베이스역할을 하기 때문에 두봉씩

들어있어요

 

설명서도 같이 !

여려가지 세안법이 자세하게~!

 저는 장희빈미안법(일반) 기미없애는방법의 레시피에 따라서 !

 미안법 사용 전 주의사항도 꼭 읽어보시길 !

 이렇게 기미없애는방법인 분말들을 덜어 사용하는

미니스푼도 같이 동봉되어 왔어요

 사용방법에도 나와있지만 티스푼 한가득을 1로 보면 양이 너무 많아요

1/3정도가 적당하지만 저는 신랑과 같이 기미없애는방법을 할거기 때문에~ 넉넉히 담았어요

 농도는 이정도로! 발라도 흘러내리지 않을정도의 농도

자이제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을 얼굴에 슥슥 발라줬어요

 

금방 굳더라구요

한 10분정도 후에 세수!

저는 천연비누가 없는 상태라 미온수로만 세안을 해줬어요.

미세한 분말 입자들이 부드럽게 얼굴에 문질문질해지는데

기분이 아주 좋더라구요.

세안한 얼굴의 촉감은 정말 최고였어요~

너무너무 촉촉하고 다른팩을 했을때와 감촉과는 확실히 다른

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천연팩 장희빈미안법~

주 2회 꾸준히 하면 사람들도 피부가 좋아진걸 알아봐주지

않을까 해요!

 

역시 천연팩은 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