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편하게 기미없애는방법 천연팩으로~!

편하게 기미없애는방법 천연팩으로~!


안녕하세요 ! 보염서 입니다 ^^


오늘은 편하게 천연팩으로 기미없애는방법을 할수있는

장희빈미안법 나현짱 님의 후기 보여드리겠습니당 !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궁녀들의 피부관리 방법이라고 알려져있어요


얼마전 좋은 기회로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하게 됬어요.

여러가지 패키지 묶음이 있지만 저는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민감용) !

꼭 한약재를 받은것 같이 이렇게 기미없애는방법이 종이팩에 쌓여왔어요

예전에 한약재를 보관할때 사용하는

종이꾸러미 같은 기분이 ~!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파는곳에서는 천연팩, 천연비누, 미안수를 제조할수 있는 재료들을 판매해요

각 재료들이 천연재료들이고 또 피부타입별로 고민을 해결할수있게 팩 종류들이

다양하게 있어 몇가지 분말들을 따로 구입해서 내가 원하는대로

맞춰 개별로 사용할수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팩을 위생적으로 사용할수있는 일회용 종이스푼 ~!

마스크팩시트도 몇장 동봉되어 왔어요

사실 저는 이 마스크팩시트는 사용하지않고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을 바로 발랐어요

팩의 기운을 온전히 느끼고 싶어서 ㅎㅎ

장희빈미안법 민감용은 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녹두 율무 감초 백강잠 백복령 민들레 메밀 구기자 보리 의 종류로

총 9가지 분말이 들어있고

감초와 녹두는 하나씩 더 있어서 다른 구성으로 따로 팩을 할때

용이할것같아요.

각 분말들마다 제조일자, 중량, 원산지가 표시되어있어서

기미없애는방법 믿고 사용할수 있을것같아요

제가 받은 기미없애는방법은 다 1월 10일, 9일날 만들어져 있네요

분말을 섞는 양, 종류에 따라 팩의 효능이 틀려져요

저의 알음알음한 지식으로 우선 3가지 녹두, 율무, 감초 세가지로 

기미없애는방법을

한번 해봤어요

이 분말은 다 천연재료이기 때문에 처음 사용자에게는

녹두와 감초를 꼭 베이스 재료로 만들라 하더라구요.

녹두, 감초가 약재의 약성을 중화시켜서 천연팩의 부형재료로 적합하다 하니

앞으로 이두가지를 넣어 기미없애는방법을 해볼까 해요.

율무는 칙칙함을 줄여주며, 노폐물을 없애주고 트러블에 좋아 하기에

기미없애는방법 재료로 초이스~!

세가지 모두 한스푼씩 넣었고 물과 1:1, 1:0.5 비율로 섞어 하는것이

적당하다 하네요.

농도를 봐가며 물을 넣어줬고 저는 0.5 정도로 넣어줬어요

곱게 갈려진 분말이지만 느낌을 보니 씻어낼때 약간의 각질제거 효과도 볼수 있을것같아요. 팩을 얼굴전체에 발라준후

10분에서 15분정도 후에 세안해내면 기미없애는방법 끝이에요.


기미없애는방법을 사용 전에는 얼굴 군데군데 약간 홍조도 있고 유분기도 있었는데 팩을 하고 나니 유분도 깔끔하게 지워지고, 홍조도 많이 가라앉은모습이에요.

천연팩이라는것이 가장 맘에 들었고, 내피부에 맞게 그때그때 사용하고싶은것을 사용할수있다는점도 좋았어요


물대신 계란이나 플레인요거트 등 반죽재료를 달리 할수있으니

사용할때마다 재미있게 반죽하여 사용할수 있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