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손쉽게 장희빈미안법으로 기미잡티제거 하자

손쉽게 장희빈미안법으로 기미잡티제거 하자


안녕하세요 보염서 입니다!


오늘은 쿠쿠님의 기미잡티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 후기 가져왔습니당 *^^*



잡티를 없애준다는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전에 트러블이 많이 났었어 가지고 잡티가 많음..

이게 바로 내 기미잡티제거를 도와줄 장희빈미안법 ! 기대됨

장희빈미안법 ! 뭔가 기미잡티제가가 정말 될것같은 냄새가 솔솔 남

지퍼팩으로 되어있어서 각각 종류별로 나누어져 있음 모두 다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분말들 !

진주 율무 흑축 토사자 연근 사구씨 미강 백강잠 감초 녹두 등등

다 얼굴에 해도되는거야? 기미잡티제거 되는거겠지 라는생각이~!

사진상으로 잘 안보이지만 원하는 관리에 따라 미안법이 다 다름

모공관리에 좋은 숙빈최씨미안법 

트러블에 좋은 장녹수미안법 보습에 좋은 수로부인미안법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전 이제부터 조제에 들어가요 ㅎㅎ

저 모든것이 내 기미잡티제거를 위해 양보를 해야할것들 !

총 12가지 재료를 레시피대로 차근차근 넣었어요

한약냄새가 솔솔 나는게 이걸 먹어야 되는건 아닌가 싶기도 했어요 ㅋㅋㅋ

이제 기미잡티제거 할수있게 반죽을 시작! 수돗물 말고 생수로 ㅎㅎ

기미잡티제거를 위해! 참 고급스러워요

장희빈피부 누려~ㅋㅋㅋ

이거 사용하고 꼭 기미잡티제거 성공해서 장희빈피부 되야겠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