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얼굴 기미치료에 좋은 천연팩

얼굴 기미치료에 좋은 천연팩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얼굴 기미치료에 도움이 되는

장희빈미안법 에스엘리 님의 후기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겨울에는 정말 건조함이 하늘을 찌르고 있어요

평소에 피부관리에 관심이 전혀 없던 저도

이번겨울을 이대로 보내다가는 3년은 확 늙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어

기초화장품도 이것저것 바꾸고 했는데

뭔가 부족하다 느껴진 찰나에

좋은 기회로 얼굴 기미치료에 도움된다는 장희빈미안법을 만나보게됬어요

 이렇게 얼굴 기미치료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이 상자속에 한번더

포장이 되어왔어요

 꺼내보니 이런 느낌이네요

한약재 포스가 풍기며 정말 기미치료가 될것같은 종이봉투와

사용설명서 팩주걱 종이스푼

 종이봉투 안의 얼굴 기미치료 분말팩들을 모두 꺼내서

두줄로 나열시켰더니 있어보이네요

양이 이렇게많을줄은 몰랐어요

 

그냥 일반 마스크팩인줄 알았지만

보염서는 일반팩들과는 다른 개념의 팩이었어요

앞모습은 같아보이지만 뒷모습은 반전이 있다는점 !

 

 짠 이렇게 모두 다른 팩들로 총 12가지 14개의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각각 분말 안에는 50g의 천연분말이 얼굴 기미치료를 위해 들어있는데

베이스재료인 녹두, 감초는 조금더 많이 들어가는 이유로

50g이 두개가 들어있어요

 

조선시대 궁녀들이 이 천연재료로 어떻게 피부관리를 해왔는지

공개할게요 ㅎㅎ 저도 얼른 기미치료를 해서 칙칙한피부 던져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

 제가 1월 11일날 택배를 받았는데

제조일자가 아주 눈에 확확 들어와요!

 설명서엔 다양한 제조법이 이해하기 쉽게 적혀있는데

자기 피부타입에 맞고 하고싶은 팩으로 제조하여 사용할수있는

맞춤형 천연팩 !

원래 피부가 20대까지만 해도 하얀편이었는데

관리를 소홀히 하기도 하고, 출산후에 기미와 잡티가 확늘며

칙칙한 피부톤으로 바뀌어버려서 기미치료가 절실해짐 !

그래서 망설임없이 장희빈미안법 일반용으로 선택했어요

 

 겉은 종이 안에는 폴리에틴렌으로 코팅이 되어있어

쉽게 찢어 열수 있게 만들어진 얼굴 기미치료 방법이지만,

내용물은 무료 24개월이나 보관할수있어요

 게다가 한번에 쓸수있는 양이 아니라

이렇게 포장마다 지퍼팩으로 마무리가 되어있어 좋았다는

얼굴 기미치료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뿐 아니라

모든걸 사기전 보관부터 생각하게 되는 천상 주부 ㅋㅋ

 중요한 재료의 성분부터 보게 됬는데

중국산, 우즈베키스탄 산이 몇가지 있는거 빼고는

거의다 국산으로 만들어진 기미치료 분말들 !

나라마다 좋은것이 다다르니까요 ㅎㅎ

 

 

 그럼 이제 얼굴 기미치료에 좋은 천연팩 레시피대로 만들어볼게요!

 양이 많을까봐 기미치료 분말들을 절반씩만 덜어냈어요

제 피부에 도움을 줄 아이들!

 이렇게 기미치료에 좋은 천연 분말들을 팩볼에 넣고 섞어주었어요

 그리고 이제 물을 부을차례

이왕 기미치료 하는거 좀더 좋게 하자 라는 마음으로

녹차우린물로 섞어주었어요

녹차를 사랑하는 우리집^^

 

 물의 양 스푼으로 조금씩 넣으며 조절했어요

너무 묽어지면 얼굴에 흘러내리면서 기미치료에 별 효과를 볼수도 없을것같아서

아무튼 팩주걱에서 흘러내리지 않을정도로 해야 좋은것같아요

 스패츌라로 그냥 발라도 되지만

조금더 이쁘게 발라보려고 화장대를 열어 팩붓도 씻어서 !

반죽하는데 얼굴 기미치료가 정말 될것같은

한약냄새가 솔솔~

 슈렉을 만들어 놀까봐 깔끔하게 발라달라 했더니

남편이 이렇게 깔끔하게 발라줬어요

반죽이 생각보다 잘된거 같아요

흘러내리지도 않고, 그렇다고 바르기 어렵지도 않게

양도 딱 적당하게 얼굴 기미치료를 할수 있게끔 ^^

 

얼굴 기미치료에 좋은 천연팩을 발라준 후 10분에서15분 정도 후에

미온수나 천연비누로 세안해내주면 기미치료 끝

 

화학성분이 들어있는 세안제는 팩을 하고 난 후에 사용하지않는것이 좋다해요^^

오늘 신랑이 보더니 얼굴이 촉촉해졌다며

또해줄까?라고 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