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알맹님b]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알맹님b]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알맹님b 님의 후기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민감용으로 선택했어요~

임산부인 사람들도 편하게 천연팩이라 믿고 사용할수있을듯하여

임산부인 제가 초이스!ㅎㅎ




띵동~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이 도착했어요!

이게 바로 제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이 되어줄 장희빈미안법 구성품이에요

꼭 한약달여놓은것처럼 생겼어요

한약달여놓은 것같이 생긴것을 보면 이렇게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요

뭔가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이 될것같은 성분들이 쫙~

펼쳐놓고 보니 다른느낌! 예쁘네요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하는 저 ㅎㅎ

설명서에는 사용방법, 주의사항, 유효기간등이 적혀있어요

저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위해 장희빈미안법을 선택했고

나머지 모공, 보습, 트러블에 좋은 미안법들도 따로 있어요


하기전에 귓볼이나 팔안쪽 테스트를 해야하지만 천연재료다 보니 피부에서

힘들어 할수 있다 하니

테스트를 거친 후에 사용하라 하지만

귀차니즘이 심한 저는 그냥 바로 얼굴에~

이모와 같이 ㅎㅎ

이렇게 뜯은 모습~

녹두인데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나머지 재료들의 베이스 역할인

녹두분말~

각 재료마다 본연의 색을 띄고 있는데 알록달록하니 예쁘더라구요

고운입자의 모습~

지퍼팩 형식이기 대문에 다 쓰고 나서 꾹꾹 눌러 보관하면

공기 접촉을 피할수 있어요

천연 재료라 그런지 냉장보관을 해야한다 하더라구요

미처 설명서 위에 써있는건 읽지 못하고 가득가득 한스푼씩

맨위에 써잇더라구요 스푼 가득 담지말고 1/3정도로 하여 비율을 맞추라고~

근데 제가 안읽어서 ㅠㅠ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인 분말들을 듬뿍담았어요

이렇게 많이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인 분말들이 너무 많아져서

이모와 제가 둘이 하고도 남았어요

저처럼 이렇게 듬뿍이 아니라는점 참고!

이모쏘리 ㅎㅎ 

거즈에 물이나 미안수, 우유나 플레인요거트같은 재료들을

섞어준후 사용하라 되어있어요


특히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위해 처음 쓰는거라 물을 묻혀주고,

거즈를 올린 후에 팩을 발라줬어요



팩사용 전 후 모습이에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것 같으시나요 ?

처음사용부터 확 좋아지진않지만 제가 봤을때는

기미랑주근깨가 조금 옅어진 모습이에요


임신중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애낳고 피부관리실을 갈 여유따윈 없으니

집에서 열심히 관리하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