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에좋은팩 사용하기 <따봉이네>

기미에좋은팩 사용하기 <따봉이네>

 

 

안녕하세요 보염서 입니다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저는이리저리 돌아다니느라 주말다운 주말도 보내지 못했네요

오늘은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 따봉이네 님의 후기 가져왔습니다^^

 

 

저 이제 곧 장희빈처럼 될날이 머지 않았어요

아이를 낳고 그동안 거울본지가 언제였나 기억도 안날 정도로 거울한번

안보고 지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거울을 보니까 모공도 넓어져있고 잡티도 많아져있고

기미도 군데군데..아...아..

 

원래 꿀피부 우유피부 정도는 아니었는데 아이낳고 저 많이 안좋아진것 같았어요

 

뭔가 대책이 필요하다 싶었는데 좋은기회에 기미에좋은팩을 사용하게 되서

얼마나 좋았는지~

 

 

 기미에좋은팩을 파는 보염서? 보염서가 뭘까 했더니

조선시대 궁녀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기관이었다 알려져있네요.

예나 지금이나 여자의 예뻐지고 싶어 하는 욕망은 다를게 없다고 생각 !

궁녀들의 피부 관리 방법이ㅏ 하니 더 궁금하더라구요!

 

 기미에좋은팩이 들어있는 박스를 열어보니 각종 팩이 14팩

시트지, 스푼, 보염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원산지부터 성분 제조일자 등이 꼼꼼히 적혀있어요

 팥 녹두 백복령에는 생산자 이름까지 표기되어있어요

뭔가 믿음이 확확 가는 기미에좋은팩이라는 ~!

 14팩 중에 녹두와 감초는 2팩씩 !

1회 사용시 녹두, 감초는 다른 곡물에 비해 많이 들어가거든요

그래서 더 들어있는듯 ^^

 

 녹두6, 감초6, 토사자1, 진주1, 팥1, 율무2, 백강잠1, 쌀겨1.5, 백복령2, 살구씨1,

흑축1, 연근1 이게 기미에좋은팩 레시피이고

1회분량~!

 저는 오늘 기미에좋은팩을 물을 넣고 반죽을 해봤는데

물대신 이렇게 다른 재료를 넣어

사용해도 좋다 하네요. 다음번에는 다른 재료로 해봐야겠어요^^

 

저는 이 내용을 뒤늦게 봐서 폼클렌징으로 세안후 기미에좋은팩을 했음 ㅠㅠ

천연비누로 세안 후 사용을 해야 효과가 더 좋은가봐요.

백년만에 팩을 하는건데 남편도 같이 동참해주었어요

오늘따라 왠일인지 딸도 일찍 잠들어주네요.

엄마아빠 이뻐지라고 도와주려나 봅니다 ㅎㅎ

 

 저는 기미에좋은팩을 시트지 깔고 하고, 남편은 그대로 했어요

갱니적으로 시트지 없이 하는것이 더 괜찮은듯 ~!

 

 향도 은은하니 좋고 발림감도 꽤 좋았어요

기미에좋은팩은 10분에서 15분 정도 후에 미온수로 세안하면 된답니다.

 

<Before>

 

<After>

물론 기미에좋은팩이라 해서 드라마틱한 효과는 확 나타나긴 힘들겠죠 ?

하지만 세안 후에 확실히 얼굴이 밝아졌더라구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는데 저와 남편은 심하게 당기지 않았어요

기미에좋은팩 사용하면 정말 꿀피부, 우유피부 될수 있을것 같아요!

 

빨리 장희빈처럼 되고싶어 매일매일 기미에좋은팩을 사용해야 겠다 하시는분들

노노~ 주의사항에 미안법을 매일 사용하면

피부트러블, 건조함의 원인이 될수 있으므로 주2~3회정도 사용하세요

라고 적혀있어요

 

천연팩 사용 정말 해보고싶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기미에좋은팩 설명도 잘 되어있고 저도 이제

곧 장희빈처럼 될수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