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없애는팩 장희빈미안법 [행복가득]

기미없애는팩 장희빈미안법 [행복가득]


안녕하세요 보염서 입니다 !


오늘도 역시 기미없애는팩 장희빈미안법

후기를 가져왔답니다^_^


겨울철이라 피부가 건조하신분들에게도 좋으며

기미없애는팩 답게 기미에도 좋고 잡티제거,주근깨,미백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행복가득 님의 후기 입니다^^




기미랑 잡티가 많은편이 아니었는데

역시 나이는 못속이는지..

그래서 기미없애는팩 도전해봤어요


피부가 건조한데

아이들돌본다는 핑계로 너무 방치해 두어서

이제 아이들도 조금 컸으니 거울볼 시간이 생겨서

거울을 딱 본순간 피부 상태가..


이 기미없애는팩은 감초와 녹두가 베이스라

많이들어가는 이유로 2포씩 들어가있고

총 12종의 분말들이 들어가있어요.


제조일자 뿐만 아니라 원산지까지 표시되어있어

기미없애는팩 믿음이 가네요


각각 다 따로 밀봉되어있어서 나눌까 생각도 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번거롭지 않아 지퍼팩에 보관하기로~

기미없애는팩 일반용 ~!

자세한 설명서가 있어요

세안법, 다른미안법 미안수 주의사항 등 여러가지

정보가 쏙쏙 들어있어요

남편과 기미없애는팩 싲가해보려고 들어있는

계량스푼을 1로 생각하고 담았어요

생각보다 양이 넉넉하니까 가득채운 스푼으로 계량 노~

물이랑 비율은 1:1

혹은 1:0.5였는데 저는 그냥 바로 1:1로 물을 부어버려서 조금

묽은상태에요. 

기미없애는팩 피부에 적응도 할겸 오히려 잘됐다고 위로중..

냉장고에 넣어뒀다 저녁에 남편 얼굴에 할때는 수분이 날아가서

되직해졌음 !

제가 기미없애는팩 사용 전 사진을 못찍었어요..

우선 너무 자주 기미없애는팩을 해주면 건조해진다 하길래

남편과 일주일에 2번정도 2달동안 꾸준히 관리 하기로 했어요


우선 기미없애는팩 한번 한 소감은

많이 촉촉해졌어요

저는 미스트를 끼고 살아야 할정도로 악건성인데

촉촉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다들 늦기전에 기미없애는팩으로 관리 하고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