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집에서 기미주근깨없애는법

집에서 기미주근깨없애는법

 

안녕하세요 !!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편하게 기미주근깨없애는법인 장희빈미안법

소솜데이 님의 후기 가져왔습니다 !

 

 

기미주근깨없애는법이라는 장희빈미안법

나이가 들어갈수록 기미들이 조금씩 올라오더라구요

이번기회에 셀프로 관리좀 해보려고 합니다 !

장희빈의 피부관리법! 봅시다

 

 

 

택배가 이렇게 도착 !

 

 기미주근깨없애는법에 좋은 구성들

천연팩 종이스푼 마스크팩시트 사용설명서

 제가 피부가 민감한편이라서 기미주근깨없애는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민감용으로 선택했어요

 

이밖에도 숙빈최씨미안법 장녹수미안법 수로부인미안법등

피부타입에 맞는 미안법들이 있어요

 기미주근깨없애는법인 이 천연팩은 11개로 구성ㅇㅣ되있는 민감용이에요

녹두 감초 율무 백강잠 백복령 민들레 메밀 구기자 보리

녹두와 감초는 여분으로 1팩씩 더~

 보염서 사용설명서에는 기미주근깨없애는법인 장희빈미안법외

다른 미안법들의 사용법 주의사항 보관법 미안수만드는법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윗부분은 종이라서 쉽게 찢어져 쉽게 개봉할수있게 되어있어요

지퍼팩으로 되있어서 기미주근깨없애는법에 좋은 분말들을 보관하기 쉽겠더라구요

 지퍼팩 열고 안에 기미주근깨없애는법 분말 내용들을 보니

곱게도 갈려있더라구요 ~♡

 각각 분말들마다 제조일자, 원산지, 성분들이 세세하게 적혀있어서

믿음이가요 !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 개봉하고 냉동보관시 1년동안 사용이가능해요

 주의사항

팩사용전- 클렌징크림으로 화장을 닦아내되, 클렌징폼은 사용마시고

천연비누를 이용해서 세안해주세요

 

팩사용후- 일반비누나 폼클렌징을 사용하지 마시고, 천연비누를 사용 해주세요

천연비누가 없으시면 물로만 세안 ~

(일반비누를 사용하게 될시에 피부에 스며든 천연성분들 다 빼낸답니다)

 

팩 사용후 3시간 정도는 천연으로된 화장품이 아니라면

아무것도 마르지 않아주시는것이 좋아요

화학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바로 발라주게된다면

팩의효능을 파괴해서 기미주근깨없애는법 효과가 늦어지거나

못볼수도 있어요

 기미주근깨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을 하기위한

팩볼과 스파츌라를 준비해주세요.

 같이 들어있던 종이스푼인데 죠리퐁 종이스푼같네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을 종이스푼으로 계량해줬어요

 기미주근깨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구성

 레시피에 들어가는 9가지 재료

메밀 보리 녹두 감초 구기자 민들레 백복령 율무 백강잠

분말들중에서 백복령과 백강잠은 처음들어보는 분말이네요

 

그와중에 사진 찍다가 알게된 보리 원산지 해남

제 고향이 해남이라서 반갑더라구요

기미주근깨없애는법에 좋은 재료들을 레시피대로 덜어줍니다

 이 재료들을 반죽할때는 1:1이나 1:0.5비율이 적당해요 !

 

 

 이렇게 기미주근깨없애는법인 분말들을 뭉치지않게 잘 섞어주세요

 팩시트는 피부에 잘 밀착되어야 하니 물에 적셔서 얼굴에 올려주세요~

 사진찍어야 해서 제 남자친구 소환

제가 기미주근깨없애는법에 좋은 팩을 하는게 부러웠는지

자기도 해달라 하네요. 곡물향 맡으며 나란히 팩을했네요

<유효기간,보관법>

미안법 분말들은 지퍼팩을 닫아서 밀봉하여 냉장고에 보관.

저는 한꺼번에 큰지퍼팩에 담아 냉장보관했어요

제조일로부터 년, 개봉후 냉동보관 1년간 사용이 가능하다 하네요.

# 미안법 사용분량은 2~3개월입니다

 

<사용후기>

기미주근깨없애는법인 장희빈미안법 받고나서 2번정도 팩을

해봤는데 두세달정도를 사용해봐야 기미주근깨없애는법에 효과를 보겠지만

시중에 판매되고있는 시트팩을 할때면 피부가 따끔거렸는데

이 기미주근깨없애는법 천연팩은 천연팩이라 그런지

피부에 무리도 없고, 팩을하고 나서 피부결이 부드러워졌어요

꾸준히 사용하여 기미 박멸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