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쉬운 기미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으로 하기 !

쉬운 기미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으로 하기 !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

오늘은 기미제거 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후기를 준비했어요!


마들렌님의 후기 보시겠습니다~





요즘 핫한 기미제거 방법이라는 장희빈미안법 만나봤어요

이팩을 사용하면 장희빈처럼 아름다워질수 있겠죠

한살 더 먹으니 살도찌고 기미도 늘어나고..

기미제거는 하루아침에 되는것이 아니더라구요

꾸준한 관리만이 기미제거의 지름길 !

집에서 간단하게 장희빈미안법으로 팩을 하게 된다면

효과 좋을거라 생각들어요 !


우리모두 기미없애고 깨긋한 피부 되자구여~


짜잔 저는 장희빈미안법 일반용으로 ~


고급스러운 포장 ~

스티커도 쏙~ 어떤 상품인지 한눈에 알수 있겠죠?



기미제거에 좋은 분말들이 총 14팩 들어있는데

감초와 녹두는 2팩씩 들어있어요



제조년월일이 보이시죠 ?

지퍼팩 포장이라 다 사용하고도 깔끔하게 밀봉해서 보관할수 있어요



기미제거 방법인 장희빈미안법 포장도 제가 좋아하는 크라프트지 !



팩하나를 집어서 열어봤더니

천연의 재료에서 나는 향이 솔솔 ~ 기미제거에 확실히 효과 있을듯 !



1회분씩 사용하고 나면, 이렇게 지퍼팩에 넣어 냉동보관하면 된답니다.

정량을 사용하면 보통 2~3달정도 기미제거를 위해 사용할수있어요

제조일로부터 2년 냉동보관시 1년동안 사용이 가능해요



보염서 사용설명서를 살펴보면

제품 사용 전 반드시 읽어보고 사용하라고 당부의 말이 적혀있어요



제가 사용해볼 팩은 장희빈미안법 (일반)

기미제거 방법인 12가지 천연분말들을 레시피대로

섞어야 해요. 


미안법 사용전 꼭 읽어보시구~




기미제거를 위해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할때는 패치테스트를 한 이후에

사용하라고 적혀있답니다.



기미제거가 되는 장희빈미안법 외에 다른 미안법들, 미안수 만드는방법들도

상세히 적혀있어요



그럼 장희빈미안법 레시피대로 기미제거 방법이라고 하는 분말들을

다 넣었어요

처음에 동생과 같이 하려고 듬뿍 재료를 넣었는데

제 얼굴 면적이 넓은지 제얼굴에 딱 맞더라구요




물을 넣고 섞어요~

반죽재료는 1:1비율이나 1:0.5비율이 기미제거 하는 반죽의 농도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물을 조금 적게 넣었어요



얼굴에 안착~

팩시트지는 물에 적셔 물기를 꽉 짜고 사용했어요

장희빈미안법 팩을 얼굴위에 올리니까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세수하고 나니 기미제거가 된 느낌이었어요

천연비누로 세안을 해주거나 물세안을 해주는게 좋다더라구요


오랜만에 팩을 하고 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기분전환도 되고

기미제거에 좋은 이 미안법은 일주일에2~3번 사용이 적당하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