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잡티제거 집에서 편하게 하기 (김팜므)

잡티제거 집에서 편하게 하기 (김팜므)


안녕하세요 보염서 입니다 !

오늘은 잡티제거 색소침착없애는법에 효과있는

장희빈미안법 김팜므 님의 후기 보여드리겠습니다^^




장희빈미안법이라고 들어보셨어요 ?

기미,미백,잡티제거 효과를 한번에 볼수있다 해서 요즘 핫한

장희빈미안법 !

이거 하면 저도 이렇게 될수 있는거죠 ? ▽


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지요. 악녀가 되어도 좋으니 예뻐져 보자며

잡티제거에 도움을 준다는 장희빈미안법 후기 갑니다!


이렇게 도착했어요!

장희빈미안법+사용설명서+팩+스푼



이게 뭐지?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지? 했는데 자세하게 나와있는 설명서

기미,잡티제거,미백에 도움되는 장희빈미안법 뿐 아니라

미안수 만드느법까지 역시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봐야죠:)



아니 근데 뭐가 이리 많아? 잡티제거에 좋은 분말들이 12가지나 들어있어요

녹두 감초 백복령 율무 연근 진주 백강잠 토사자 팥 살구씨 흑축 미강

헥헥 뭐가 많긴 진짜 많죠 ?



이렇게 스푼이 들어있어요

뭔가했더니 잡티제거에 좋은 분말들을 미니스푼으로 뜨라고

이렇게 친절히 있더라구요.



미안법 사용방법이 나와있어요

저는 잡티제거,기미,주근깨,미백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일반용으로!



이렇게 열고닫기 쉽게 밀봉 형태로 되있어요

순서에 맞게 한스푼씩 담아 넣으면 되요!



이 잡티제거에 좋은 팩들을 다 섞은 후 저는 물을 넣었는데

물대신 이런 재료도 사용할수 있다 해요~

저는 근데 물로만 해보려구요!



잡티제거를 위한 분말과 물이 준비되었어요!

1:1비율이나 1:0.5 비율로 넣는건데

저는 1:1비율로!



두번째 했을때는 1:0.5 비율로 했는데 둘다 느낌은 비슷비슷해요 !



장희빈미안법 잡티제거를 위한 마스크팩시트를 준비했어요

그냥 맨 피부에 발라줘도 괜찮지만,

저는 그렇게 해봤는데 뭔가 알맹이가 만져져서 시트위에 하는것이 더 낫더라구요



지금 팩을 일주일에 3번정도씩 5회정도 했는데

이 사진은 팩하기 전의 사진~!

저희집 거울방 조명아래서 찍었어요 최대한 밝게 나오려고

뭔가 피부가 정리도 안되있고 잡티제거가 필요한 느낌?



자 이제 장희빈미안법 시작~

팩에 물을 약간 묻혀 얼굴에 붙여주구요 ~

이와중에 나는 아이라인 문신 보이고 난리 ㅋㅋㅋㅋ



아까 만들어놓은걸 얼굴에 발라주면 된답니다

(혐오주의)

.

.

.


이 잡티제거에 좋은 팩을 하고 울오빠는 저를 보고 슈렉찍냐고 ㅋㅋㅋ

예뻐질거야 나도 장희빈될거야 라고 했더니

우리오빠가"성격은 이미 된듯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붙이고 15분정도 있으면 되요~

얼굴이 중간에 당긴다거나 뭐아프거나 하게되면 중단하고

다음번에 다른 방법으로 섞어 하라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단지 15분정도 이러고 있는게 지루햇을뿐

그래도 잡티제거를 위해서라면~



이제 장희빈으로 변신합니다

3

2

1

..

.

.


팩을 떼어내고 천연비누로 헹구면 되는데

천연비누가 없을 경우엔 그냥 물세안만 하면 된다 하네요.

그래서 저는 그냥 물세안만 !

그리고 수건으로 닦지 말고


그냥 자연건조~



일단 위의 사진이 장희빈미안법 5회 사용 후의 모습~

사실 12가지 섞으며 이짓을 왜하고있지 했는데

엄청 귀찮잖아요.. 우리같은 아줌마들은 애들 씻고 재우느라고

로션같은거 바를시간도 없는데..ㅠㅠ

근데 진짜 후기들이 잡티제거에 좋다 얼굴이 하얘졌다 라는 후기가 많길래 

일단 한번은 해봐야지~ 하고 팩을 떼어내고 세수하는데

15분의 효과가 정말 짱 !

이건 진짜 말로 이루 할수가 없을정도~

피부결이 부드러워졌다 해야하나 ?

처음에 하자마자 막 얼굴색이 환해지고, 그런건 아닌데


피부결이 한결 같아져요!

그리고 3회정도 하고 나니, 울긋불긋한것이 조금 들어가고

잡티제거도 되고 ! 장희빈미안법 미백효과 잡티제거 효과 정말

짱인듯해요 ! 

울긋불긋한것들이 조금 한톤으로바뀐것이 보이시죠 ?

어떤 수정이나 보정을 하지않은 사진이에요!



물세안만 하고 나서 얼굴이 당길줄 알았는데 당기지 않더라구요~

이거 하고 난 다음날은 화장도 잘 먹는단 사실 !

장희빈미안법 앞으로 잡티제거를 위해 열심히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