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 [야시리야]

기미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 [야시리야]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기미제거 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야시리야 님의 후기 입니다^^

 

 

출산 후 지금까지 피부관리에 도통 신경을 못썼는데

좋은 기회로 기미제거 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을 만나보게됬어요

 보염서에 있는 천연팩은 종류가 다양한데

저는 기미제거를 위해 장희빈미안법을 선택했어요

팩, 종이스푼, 거즈, 설명서가 동봉되서 도착했어요

 저는 그냥 보통피부여거 일반용

그렇게 예민하지않아요 기미제거 하고 장희빈되는건가 ? ㅋㅋ

 총 14개가 들어있더라구요

하나씩 다사용하는것이 아닌 이 분말들을 레시피대로 계량해줘서 사용해주는거랍니다. 기미제거를 도와줄 이분말들은 지퍼팩형식으로 되있어서

사용하고 난 다음 보관도 용이해요

 기미제거를 도와줄 재료들이 뒤편에 보면 이름, 설명들이

자세하게 적혀있어요

사용후에는 밀봉하여 냉장보관한다는거 꼭 기억하세요~

제조일로부터 2년, 개봉후 1년 사용가능하답니다.

총 12가지 종류의 팩이고 14팩으로 되있어요

기미제거 하는 방법에 좋은 재료들의 베이스재료인

감초와 녹두는 베이스재료라 많이들어가서 2팩씩 들어있어요

 

 기미제거 하는 방법인 장희빈미안법 설명서에 따라

섞어놓고 팩을 할거에요

꼭 건강식품 내용물 같아요

 함께 도착한 종이스푼으로 계량을하고

기미제거가 되는 분말들을 한곳에 담아주었어요

 오늘은 일단 저희 신랑이 기미제거를 할건데

신랑 얼굴 면적이 넓은 관계로 두번분량으로 ㅋㅋ

 다 섞고나니 이런색이 나오네요

기미제거에 좋은 분말들을 섞어노니 물에 타서 마시면 고소할것같아요

 반죽을 할때는 물과 1:1 비율이나 1:0.5비율이 적당해요

조금 붓고 물을 맞추면서 기미제거에 좋은 분말들이 반죽이될수있게

농도를 맞춰주세요

 흘러내리지 않을 정도로 농도를 맞춰주세요

미안법은 일주일에 2번에서 3번이 적당하고

사용시간은 15분을 넘기지 않도록합니다.

 우리 신랑의 피부.. 기미제거가 되는 이 팩은 잡티도 없애준다 하니..

모공이 워낙에 넓고 피부가 흰피부인데다가 아직도 여드름이 나는 최악의피부

 개선이 시급하다..

거즈를 얼굴에 대고 물이나 미안수로 적셔서 기미제거 할수있게

준비해주세요

 팩을 처발처발..

2회분인데 얼마남지않았다는거

원래는 기미제거 방법인 장희빈미안법 패치테스트를 해야하는데 전 그냥했어요

민감한피부는 패치테스트를 거치셔야 할듯 !

 한약냄새가 난다며 기분좋아하는 신랑 !

 기미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을 마치고

미온수로 꼼꼼히 헹궈줬어요

딱 나오는데 얼굴이 환해진것 같더라구요

편하게 받아들이신 신랑ㅋㅋ

환해져서 좋다고 하네요. 기미제거가 확실히 되는듯 ~!

스타일에 맞게 팩의 기준이 달라서 사용하시면 좋으실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