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얼굴에 있는 기미치료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면 ?

얼굴에 있는 기미치료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면 ?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

오늘은 얼굴 기미치료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후기를 2번이나

보여드릴수 있게 됬어용 호호

 

 

기미치료를 위해 예전부터 해왔던 장희빈미안법 ~

할때마다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고 내멋대로 계량해서 했던터라

이번에는 사용설명서를 정독하고 기미치료를 하려고 장희빈미안법을 하기로!

 

내가사용해본 기미치료 방법중에 가장 좋은 방법인듯

레시피대로 하지 않았는대도 이렇게나 효과가있으니

레시피대로 한다면 기미치료에 더 좋은 효과를 볼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

집에 팩볼이 준비되있지 않은 상황으로 집에있는 흔한 앞접시에

기미치료에 도움되는 장희빈미안법을 해주기로 ~

우리에게 국민 아이스크림집 베스킨라빈스 수저로 기미치료 분말들을 계량~

 신나게 이렇게 팩을 펼쳐주고

녹두부터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6스푼 투척

한스푼 가득 6스푼은 너무 많은 양이므로 조금조금씩 해서알아서 조절해가며

기미치료에 좋은 분말들을 계량해 주어야 한당.

녹두 알갱이가 한눈에 보이는게 진짜 이거 믿고 쓰는 팩이당

100% 천연팩이라고 적혀있으니 어떻게 기미치료가 안되고 배길수있겠나 싶음

 

 요렇게 기미치료에 빠질수없는 재료 율무분말도 넣어주고

녹두보다는 입자가 훨씬 더 곱다

예전에 어렸을때 알았더라면 이걸로 면을 만들어달라며 엄마한테 찡찡댔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요래요래 하나씩 계량을 해놓으니 색이 너무 예쁘다

이 아이들이 모이고 모여서 내 피부에 번지르르 하게 만들어줄수 있는거겠지?

이번엔 저번처럼 무식하게 막 한게 아니니 기미치료에 훨씬 더 좋은 효과를

볼수있지 않을까 하는 두근두근대는 마음으로 !

 

 

원래 할때는 우유나 꿀을 넣고 하는데

이번에는 정석대로 only 물로만 기미치료 천연분말들을

반죽해주었다

투명 접시에 물을 담아와 슬쩍 농도조절에 ~

사용설명서를 보니 1:1정도나 1:0.5정도가 적당하다 하니

알아서 조금씩 맞춰가며 농도조절을 해서 기미치료를 얼른 해보장 !

 

 

 물을 이렇게 섞어내니 색이 약간 그렇지만

자세히 보면 알갱이도 요리조리 보이는게 아직 재료들이 싸라있네~ 이랬음ㅋㅋ

재료가 잘 섞일수 있게 손이 안보이게 빠르게 저어주어야 빨리 기미치료에

도움되는 장희빈미안법을 할수있겠지 ?

 

뭉치지않게 끈기있게 잘 저어주는것이 포인트중 포인트 !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마스크팩시트를 깔아주고 물을 꽉 짠다음

얼굴에 덮고 팩을 올려주는것이나

나는 뭐 그닥 민감한 스타일도 아니고 팩시트를 깔고 기미치료를 하게 되면,

뭔가 효과를 보지 못할것만같은 예감?

예전부터 이좋은걸 왜 시트를 깔고 올리나 싶었당

 

그생각은 아직 변함이 없음 !

그래도 뭐 잘만 되더라 ㅋㅋ 나처럼 귀찮은 사람들은 이렇게 걍

기미치료를 위해 올려주세요

 

모두모두 바른 내 얼굴!

 적당히 10분에서 15분정도 덮어주고, 미온수로 닦아내주면 기미치료 끝 !

정확한 사용방법으로 정직하게 한 팩이다

씻고나니까 얼굴에 광이 나는게 당기지도 않고 아무것도 안발라줘도 너무 좋음

팩을 다 하고 나서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는데 내 피부가 기미치료가 되었다는게

정말 눈에 보일정도로 좋아짐 !

처음으로 제대로 해본 장희빈미안법! 괜히 천연팩으로 기미치료를 한다하는게

아니구나~! 완전 좋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