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치료 방법 편하게 하기 !

기미치료 방법 편하게 하기 !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기미치료에 좋은 초코파이 님의 후기 가져왔습니다!

 

 

집에서 기미치료 하는 방법으로 지인의 강력추천으로

사용하게된 장희빈미안법!

 

재료가 엄청나게 다양하게 많죠 ~?

이걸 다 섞어야 해요 !

 

 

 

사용설명서에 적힌 스푼 숫자 잘 보고 기미치료에 필요한 양만큼 섞으면

된답니다.

 

 

기미치료를 위해 준비한 마스크팩과 볼, 물을 준비 !

 

 

설명서를 보고 열심히 재료별로 담아봤어요 ~!

 

 

물을 조금씩 넣어가면서 저어줬어요

나무 묽게 하고 싶지는 않아서 많이 넣지는 않았어요 ㅎㅎ

 

 

 

많이 된 느낌인데 전 이렇게 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혼자 기미치료를 위해 팩을 해보려 했는데

도저히 자신이 없어 남편에게 부탁해서 팩을 ㄱㄱ!

 

이게 도대체 얼마만에 하는 팩인건지~

팩하기 전에 제 리얼한 피부상태!

전 세수만 하고 기미치료 팩을 했어요 ~! ㅎㅎ

 

 

마스크팩을 올리고 기미치료를 하려고 팩 재료들을

열심히 발라준 남편! ㅎㅎ

 

 

남편이 막 웃으면서 저 못생겼다며..

그래도 이렇게 열심히 하면 집에서 기미치료 하는게 쉬울거라 기대를 해보면서 ㅎㅎ

 

 

마스크팩을 깔고 해도 팩을 다 한뒤에 마스크팩을 떼어내면

피부에 좀 남아있더라구요

물론~ 마스크팩이 없게 그냥 바로 피부에 해도 괜찮다고 설명서에 나와있지만

처음하는거라 피부에서 민감하게 반응할수도 있는거고 씻을떄 감당이 되지않을거같은 소심한 생각에 기미치료를 마스크팩을 대고 했는데

 

이게 훨씬 편할것같아요

 

너무 자주 안하고 주말에 남편이 있을때 일주일에 한번씩 집에서 기미치료를

해줄 생각이에요!

집에서 기미치료 하는 방법 장희빈미안법 효과 있길 기대 해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