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쉬운 기미잡티없애는방법

쉬운 기미잡티없애는방법

 

 

안녕하세요 보염서에요^^

 

일주일이 다시 시작됬네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주 시작합시다..흑흑

 

 

오늘은 저번에 한번 후기를 남겨주신 김유나 님의 2번째 후기를 가져왔어요

두번씩이나 후기를 남겨주시다니

 

 

 

 

 

 

원래 한달정도 사용후에 두번째 후기를 올리려고했는데

이렇게 빨리 두번째 후기를 쓸줄은 몰랐네요

 

장희빈미안법 정말 좋은것같아요

포토후기 쓰면 적립금이..?ㅎㅎ....다음에 한번더 구매할 때 사용해야지

기미잡티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정말 느낌도 좋고 기미잡티없애는방법으론 최고인거같네요 

저번에는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피부가 조금 더 좋게나왔는데..

이번엔 카메라로 찍어서 적나라해요...

이미 저번에 개봉해서 개봉 전 사진은 없어요ㅜㅜ

기미잡티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하기전 사진~

 

 

 

 

기미잡티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장희빈미안법 시트를 깔아주고

열심히 발라줬답니다

기미잡티없애는방법에 좋은 12가지천연재료를 섞어주시고 반죽해주세용

이제는 전보다 스킬이많이늘어서 한번에 반죽이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기미잡티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을 발라주시고 한 15분 팩을 해주고 세안을 해줬어요.

할때마다 놀라운건 신기한건 스킨이나 로션같은 기초화장품을 발라주지 않아도 건조하지 않다는점이네요 촉촉해용 정말 신기한듯!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이 마구마구들어요

 

 

 

 

 

 

조금 빨갛던 얼굴이 진정이 된게 보이시나요?

저희엄마도 기미가 조금있으편인데  제가 이게 기미잡티없애는방법에 좋다고  말씀드리니까 한번 써보자면서 같이하시더니

근데 너무 좋은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엄마와 같이 기미잡티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사용해야겠어요!

제가 후기를 두번이나 썼다는건 정말 장희빈미안법에 만족하고있다는 말이겠죠?

얼마 쓰진않았지만, 나날이 기미잡티없애는방법에 한발짝 다가서는거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