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으로 기미제거하세요~!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으로 기미제거하세요~!

 

 

안녕하세요 보염서에요

이제 다음주부터는 초겨울이라고 뉴스에서 그러더라구요

 

겨울옷을 슬슬 꺼낼떄가 왔어요

이제 밤에는 패딩을입어도 춥더라구요ㅜㅜ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 윤미래님의 후기랍니다~!

 

 

 

기미가 얼굴에 너무 많이 생겨서 이리저리 천연팩을 찾아보다가 장희빈미안법을 알게됬어요

장희빈미안법이 후기들이나 상품구성이 제가찾는 기미에좋은팩인것같아 바로 구매했어요

나이가 들다보니까 기미가 생기는건 당연하겠지만,

그래도 기미에좋은팩 쓰면서 관리를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배송도 전날 구매했더니 다음날 오전에 왔더라구요

 

아무리 물건이 좋아도 배송이 느리면 정말 화나는데 보염서는 배송도 빠르고 좋더라구요.

구성도 너무 좋고 포장이 깔끔하게 와서 처음받아봤을 때 첫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사진찍고 이것저것 하느라 몇개가 빠졌네요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 들어있는 재료들이에요

분말이 새지않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핸드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별로 안좋아서 잘안보이죠

제조일자가 2013.10.25로 적혀져있네요

제가 받은날 바로 4일전이 제조날짜네요

그때그때 만들어서 보내주시는것같아요

 

 

 

 

 

 

 

 

저지방우유나 당근 오이 감자를 갈아줘도 좋다고 하는데

저는 물로 우선 반죽을 했어요.

 

 

 

 

 

 

처음 반죽한거치고 농도도 괜찮은것같고 우선 발림성이 좋네요

흐르지도 않고 분말들이 잘 반죽도 됬고 잘발리더라구요

 

 

 

 

 

하지만 계량대로 했는데 한번할양 치고는 좀 많더라구요.

다음엔 조금 양을 줄여서 사용해야겠어요.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 하고 세안한 후에요

 

세안하고 아무것도 발라주지 말라고 사용설명서에 써있어서 아무것도 바르지않은 상태인데

생각보다 느낌이 촉촉해서 좋았어요

 

 

 

얼굴이 한층 환해진 느낌이네요.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 사용하기 전 사진을 찍었으면

더 확실히 비교해 볼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아직은 화징이 잘먹고 얼굴이 좀 환해진정도지만 느낌이 좋네요.

앞으로 꾸준히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 사용하면서 기미없앨수았었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