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어렵지않은 기미잡티없애는법!

어렵지않은 기미잡티없애는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저는 너무 정신없이 보냈는데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 모르겠네요

오늘 날씨도 많이 춥지않은것같은데 나들이 잘들 다녀오셨나요?

 

벌써 일주일이 끝이라니 정말 허무하네용...!

다들 일주일 마무리 잘하시고

 

 

오늘은 윤민아님의 기미잡티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후기보실께요!

 

 

 

저희 엄마가 기미잡티없애는법중에 좋은방법 없냐고 몇일전부터

계속 말하셔서 장희빈미안법 선물해드렸어요^^

 

 

인터넷에 이리저리 기미잡티없애는법 쳐보다가 장희빈미안법이 좋다고 말도 많고

후기도 다 괜찮길래 엄마 선물 드리려고 저번주 월요일에 구매해서

지금 5.6번정도 쓴것같네요

 

 

 

기미잡티없애는법은 물론이고 잡티, 주근깨에도 좋다고 하길래 바로 구매!

화장도 너무 잘먹고 얼굴도 환해졌다고 너무 좋아하세요 이제 일주일 조금 넘게 쓰셨는데 말이죠^^

 

 

 

제가 사진 찍고 뜯으라고 분명히 말했는데....

빨리 보고싶다하시면서

성질이 급해서 다 뜯고 사진을 찍게됬네요ㅠㅠ

 

기미잡티없애는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은 12종류고 가지수는 14개였어요

감초와 녹두는 하나씩 더 들어있더라구요 감초와 녹두는 2개씩!

사용법에 보니까  감초와 녹두는 다른재료와 좀  다르게 조금 더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기미잡티없애는법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 하기전 피부에요!

기미가 여기저기 있죠?ㅜㅜ 왜 진작 엄마피부를 보지못했는지 제피부 관리하느라 바빠서 못챙겨드려서 죄송하더라구요  기미잡티없애는법인 장희빈미안법 기대되네요

 

 

 

 

 

기미잡티없애는법에 좋은재료들을 다 넣고 섞어줬어요

 

 

 

 

 

 

 

저지방 우유를 넣고 섞어줬어요!

기미잡티없애는법인 장희빈미안법!

 

 

 

 

 

우유랑 장희빈미안법 넣고 열심히 저어주세요

저렇게 분말이 뭉쳐있음 안되겠죠? 다 하나하나 풀어서 사용해주세요~!

 

 

 

 

 

팩을 발라준 다음이에요~!

 

씻고 난다음 사진은 없네요...

우선 팩을하고 나서 기초화장품도 바르지않으셨거든요

원래 얼굴이 세안하고 나서 많이 당기는 편인데 피부가 촉촉하다고 하나도 당기지않는다고 신기해 하시더라구요

 

 

 

쓴지 1주일 조금 넘었는데 피부 좋아지지않았냐고 계속 물어보시고 얼굴 하얘졌지? 하얘졌지? 계속 이러시네요

좋아하셔서 저까지 기분 좋아졌답니다

 

 

 

 

기미잡티없애는법만 좋은게 아니라 칙칙한피부도 밝게 만들어준다니까 저도 엄마랑 같이

장희빈미안법 쓰고 피부미녀되야겠어요!

 

 

 

효과 더 보고 나중에 후기 한번 더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