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아는사람은 다안다는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

아는사람은 다안다는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

 

 

오늘 전국적으로 비가오는건가요 저있는곳만 비가오는건가요..?

주말에 비라니 정말 ㅠ_ㅠ..

이런날엔 라면하나 끓여먹고 집에서 딩굴~딩굴대는게 최고죠

 

 

 

오늘은 기미에좋은팩인 장희빈미안법 김희연님의 후기에용!

 

 

 

제가 예전부터 기미주근깨가 너무심해서 기미에좋은팩을 찾다가

주변지인 소개 천연 기미에좋은팩이라는 장희빈미안법을 알게되었어요

아무래도 기미에좋은팩으로 그냥 팩보다 천연팩이 좋을것같아서ㅎㅎ..

배송이 입금하고 다음날 바로 받아봐서 만족스러웠어요

여기가 지방이라서 좀 늦을줄알았는데 배송은 정말 빠르더라구요

우선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이에요

 

 

 

 

포장이 진짜 깔끔했어요

여기서 보염서라는 뜻은 조선시대 궁녀들이 왕에게 총애를 받기위해서 예뻐보이려고 화장품을 만들던곳이라고 해요

그리고 저기 보 자에 얼굴그림 보이세요? 보자마자 오~! 얼굴이다 했어요

바로 이게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이랍니다

기미에좋은팩인 장희빈미안법의 구성물은 12가지인것같은데 가지수는 14개라서

뭐가더왔나 하고 새보다가 감초랑 녹두가 2개씩이란걸 알아냈어용

설명서 보니까 녹두와 감초가 다른거에 비해서 조금 더 많이 들어가는 이유인것같아요

 

 

 

 

 

 

 

요러케 12가지 분말 14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사진이 좀 잘렸네..

눈크게뜨시고 보시면 저기 제조일자가 다 적혀있어요

보염서라는데가 정말 물건에 자신이있구나 라는생각이들었어요

 

 

 

 

 

 

안에가 분말이라서 샐까 걱정했는데

지퍼락처럼 되어있고 한번더 막음처리를 해놨더라구요

배송하면서 샐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었어요

 

분말이 너무많아서 할때마다 계량을해야하나 보염서 상담원한테 물어보니

통두개를 준비해서 감초+녹두 담으시고 나머지 10가지 분말을 다른통에 담아서 한스푼씩 쓰면된다고 하셨어요 큰차이는 없다고 해서 그렇게쓰기로~

 

우선 저는 어차피 뜯어봐야 해서 계량을 해서 써봤답니다

 

 

 

 

 

기미에좋은팩인 장희빈미안법 배송온 택배 박스를 뜯어보면

안에 조금하게 계량할수있는 스푼이 들어가있어요 그걸로 계량을 해준모습이에요

 

제가 사진찍고 계량하고 하느라고 사진을 별로 못찍었네요

그리고 다음번에 구매할때는 팩도구세트도 구매하는게 좋을거같아요

 

우선 전 기미에좋은팩인 장희빈미안법을 다 섞어주고

물을 섞어주었는데 다음엔 우유나 계란을 섞어도 괜찮을듯싶네요

 

저는 시트가 없어서 맨얼굴에 우선 했는데

피부에 자극을 준다거나 그렇다는 느낌은 전혀 못받았어요

제가 원래 팩을 잘못하면 얼굴에 두드러기처럼 뭐가 오돌도돌하게 나는데

기미에좋은팩이라 그런지 장희빈미안법은 제 얼굴에 딱 맞았어요

 

팩을하고 나서 얼굴도 환해지고 촉촉하더라구요

우선 한번써본 상태에서 말씀드리면

한번밖에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느낌이 아주좋네요  앞으로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 꾸준히 사용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