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제거 확실하게 하는방법

 

기미제거 확실하게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보염서 입니다

이제 정말 겨울이 오려는지 아침에 겨울옷을 입어도 추워죽겠어요 아주..

다리가 요러케 떨린다는.. 이게아닌가..

오늘은 기미제거 확실하게 하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후기를 가져왔어요^^

김유나님의 후기인데 이분은 오이를 갈아서

기미제거에좋은 장희빈미안법을 하셨더라구요^^

김유나님 처럼 오이나 당근갈은거나 끓인꿀이나 저지방우유 플레인요거트 계란등을 섞어주셔서 사용하시면 더더욱 좋답니당!

 

후기보실게요!!

 

 

 

 

기미제거에 확실한 장희빈미안법

배송이 너무너무 빠르더라구요

3시에 입금했더니 그다음날 2시에 받아봤어요

 

저는 잡티가 있어서 주문을하게됬는데

저렇게 하나두개 잡티가 생기니까 스트레스를 받더라구요

기미제거에도 좋고 잡티에도 좋다그래서 바로 구매했어요

기미제거에 좋으니 어머니랑 같이 나눠써야겠어요~!

 

 

 

 

 

요즘들어서 얼굴이 칙칙하고 잡티가 하나두개씩 생겨버렸네요

장희빈미안법은 기미제거뿐만 아니라 주근깨에도 좋고 칙칙한피부에도 좋다니 여러방면으로 좋네요

 

기미제거에 효과적인 장희빈미안법에는 12가지 100% 천연재료가 들어가있었어요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쌀겨, 백복령, 살구씨, 흑축, 연근이

들어가있어요

 

이거 가지수가 너무많아 계량이 만만치않을것같아서 상담원한테 물어보니

통2개를 준비해줘서 한통에는 녹두와 감초

나머지한통에는 나머지 10개를 넣어줘서 팩하고싶을때마다 한스푼씩 사용하면 된다 해서 바로 통두개에 투척했답니다

양이 꽤 되더라구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물말고도 들어갈수있는 재료들이많아

그중에 오이를 갈아서 넣어봤어요

 

그리고 제가 찍질못했는데 제조일자가 딱 하고 찍혀있더라구요

제가 배송받기 2일전에 제조날짜로 찍혀있는거보니까 뭔가 믿음이 더 가고

기미제거에 좋을거같다는 생각도 했답니다

 

 

 

 

 

이렇게 기미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을 하기전에 오이를 갈아줬어요

 

 

 

 

 

기미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과 오이갈은걸 섞어주었어요

다섞어주시고 시트를 물에 살짝 적신다음에 얼굴에 붙여줬어요

 

 

 

 

 

이렇게 골고루 발라주셔용

기미제거 잡티제거 주근깨제거 다 되는거같네용 ㅋㅋㅋ

 

 

 

 

 

생각보다 달달한냄새랑 오이냄새가 나서 놀랐어요

오이때문에 까끌까끌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기미제거뿐만 아니라 잡티,주근깨제거에도 좋은 장희빈미안법!

다하고나서는 천연비누를 이용해서 세수를 해줬어요

상담원이 장희빈미안법은 일반비누나 폼클랜징을 사용하면 얼굴에 남아있는 천연성분들이 날라가서 좋지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화장품도 바르면안된다 하더라구요 스킨로션같은..?

화학성분이 들어가있어서 3시간정도는 바르지말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내심 속으로 얼굴이 건조하거나 땡길까봐 걱정했는데

세수하고나서 전혀 땡기지도않고 건조한느낌이 하나도없고 오히려 촉촉하고 뽀송뽀송한느낌이여서 얼굴을 계속 만져보게되더라구요

 

생각보다 냄새도 나쁘지않고 기미제거,잡티제거,주근깨제거,칙칙한피부에좋다는말이 맞다고 느낀게 얼굴이 확 환해져있더라구요

 

군데군데 얼굴이 울긋불긋했었는데 장희빈미안법을 하고나서는 그런게 하나도안보이더라구요

 

장희빈미안법은 전혀 피부에 자극을 주지않는것같아요 (저한텐^^)

그다음날 화장도 너무너무 잘먹어서 하루종일 기분좋았답니다

 

한번 꾸준히 기미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사용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