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쉽게 따라할수있는 기미잡티제거 방법

쉽게 따라할수있는 기미잡티제거 방법

 

 

안녕하세요! 내일이 드디어 수능날이네요

올해도 수능추위는 없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 컨디션 조절 잘하셔서 수능 잘 치루시길 바랄께염

화이팅!

 

 

 

오늘은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수있는 기미잡티제거 방법인 장희빈미안법 고나희님의 후기 가져왔답니다!

 

 

 

 

 요즘 기미도 조금씩 올라오는것같고 잡티도 있는편이라

고민이 많았는데

 

주변지인들에게 기미잡티제거 방법이 있냐고 물어보니 장희빈미안법이 기미잡티제거 방법엔 최고라서 해서 장희빈미안법 구매했어요

 

저는 6시가 넘어서 입금을했는데 당일출고 가능하겠냐고 전화드리니 당일 출고 해주셔서 다음날 받아볼수 있었답니다.

 

 

하기 전에 코밑쪽에 색소침착이 됬어요 화장을 해도 조금만 지나면 화장이 뜨는 위치라서

많이 거슬리고 신경쓰이더라구요.

 

볼밑쪽에 기미도 있어요..

 

 

 

 

 

 

맨밑사진을 보시면 알수있으시겠지만

피부가 하얀편이 아닌데도 핏줄이 보일만큼 피부가 얇고 예민한편이에요.

 

그래서 장희빈미안법 민감용을 주문할까 하다가

민감용은 아무래도 일반용보다는 효과가 늦게나타날것같아서

일반용을 쓰면서 시트를 깔아 써야겠다는 맘으로 일반용 구매했어여

 

기제 기미잡티제거를 위해 장희빈미안법을 섞어주시면 되요~

계량이 잘 안되서 잡히는대로 넣어버렸는데 다음에 할땐 상담원이 알려준 방법을 써야겠어요..!

 

 

 

 

 

 

이렇게  기미잡티제거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 재료들을 넣어주시고

저는 소주잔에 물을 조금씩 넣어주면서

물양을 쟀어요

결코 술을 좋아해서는..아니에요...

 

 

 

 

 

팩붓을 시킨걸 깜빡하고 숟가락으로 이렇게 막 섞어줬어요..

 

 

 

 

뒤늦게 팩붓 꺼내서 마무리섞기!

 

 

 

 

 

다른분들이 섞으신 색이랑 저는 좀 다르죠..?

그래도 하나하나 빠트리지않고 분말 넣었으니까 기미잡티없애는방법으로 문제없겠죠?

 

 

 

 

 

시트를 이렇게 깔아주시고

이마부터 천천히 발라줬어요 한번하기에는 양이 조금 많은편이지만

두껍게 발라주는걸 좋아해서 문제 없었답니다.

 

다른분들은 양을 조금 조절해서 한번 사용할 분량만 해주시면 될것같아요

 

 

 

 

 

이렇게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발라주시고

기미잡티제거야 되라~ 하면서 10분에서 15분정도 기다려줬어요

 

 

 

 

기미잡티제거 방법이라는 장희빈미안법 하시고 천연비누로 세안해준 모습이에요

밝기가 팩하기 전 사진과 다르긴하지만

확실히 팩을 하기 전보다 훨씬 피부가 하얘졌어요

이상태로 라면

장희빈미안법이 제 기미잡티제거 방법이 될것같은 기분이 드네요!!

팩하고 나서 3시간정도?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게 좋다그래서

 아무것도 안발라줬는데도 

건조하지 않았어요!

이대로 조금만 더 사용하면 저도 기미잡티제거 할수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