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보다빠른 얼굴하얘지는법

보다빠른 색소침착없애는법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 수능인데 아침부터 수능시험장에서 사고가 났다는 기사를 봤어요.

 

병원에서 수능을 보고있다고 하던데 다치신곳 없으시길 바래요!

지금도  열심히 시험보고계시는 수험생 여러분들 화이팅하세요!!

 

 

 

얼굴하얘지는법으로 최고인 장희빈미안법 오윤정님의 후기에여~!

 

 

얼굴에 잡티도 있고 눈밑에 색소침착때문에 고민하던중에

천연팩을 한번해보려고 하다 얼굴하얘지는법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 알게됬어요.

 사용한지는 10일정도 됐네요 4번 사용했는데도

피부도 조금씩 밝아지고있고 잡티도 없어지고 있어요

기미에좋은팩을 처음 사용해보지만 느낌이 아주좋아요

 

 

 

 바로 뜯어본 모습이랍니다 사용설명서가 처음 눈에 띄더라구요

누구든지 쉽게 알아볼수있게 얼굴하얘지는법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보다보니 미안수도 있던데 한번 사용해 보고 싶더라구요.

미안수도 한번 봐야겠어요. 미안수도 얼굴하얘지는법에 도움이되겠죠?

 

 

 

 

이게바로 제가 찾은 얼굴하얘지는법에 효과좋은장희빈미안법이에요

보염서 상표가 보이네요 깔끔하게 장희빈미안법이 포장되어왔어요

안에 계량 할수있는 스푼도 보이시죠?

 

 

 

 

보염서 사용설명서와 스푼이에요

스푼은 6개정도 들어가있었어요 

계량을 도와주는 스푼인것같네요~!

 

 

 

 

효과빠른 얼굴하얘지는법이라는 장희빈미안법과 사용설명서&스푼

전체적으로 봤을때 너무 깔끔해 보여요~!

 

 

 

 

이게바로 제 얼굴하얘지는법이 될 장희빈미안법 구성물이에요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쌀겨 백복령 살구씨 흑축 연근

이렇게 12가지가 들어있답니다.

모아놓고보니까 양이 꽤 되더라구요 한팩당 50g씩 들어가있고, 감초와 녹두는 2개니까 100g이 되겠네요

 

 

 

 

 

 

 

 

부끄럽지만 제 피부상태에요 얼굴이 칙칙하니 얼굴하얘지는법인 장희빈미안법이 꼭 필요하겠죠?

잡티도 보이고 얼굴이 까만편이에요ㅜㅜ

잡티는 생긴지는 꽤 됐는데 그냥 없어지겠거니 하면서 그렇게 크게 눈에 띄는 잡티가 아니여서 방치해뒀는데

이제 앞으로 방치해 두다가 더 나이들면 관리해도 안될것같아서

얼굴하얘지는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으로 잡티도 한번 관리해보려구요

 

 

 

 

 

제가찾은 얼굴하얘지는법! 장희빈미안법 한모습이에요.

세안하고 좀만지나도 얼굴에 기름이생길정도로 피부가 지성인데

근데 장희빈미안법은 기름기도 잡아주는것같더라구요

몇시간이 지나도록 뽀송뽀송하더라구요

얼굴도 환해지고 피부 너무 느낌 좋았어요

얼마 사용하진 않았지만

얼굴하얘지는법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 다 쓰기전에 잡티와 칙칙한피부 다 좋아질것같아요^^

보염서한테 너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