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40대화장품, 장희빈라인으로 기미관리해요★

40대화장품, 장희빈라인으로 기미관리해요★




안녕하세요~오늘 날씨도 좀 쌀쌀하죠?

전 추위를 많이 타서

롱패딩을 입고 외출하는게 가장 든든하더라구욤

체온이 떨어지면 면역력도 낮아지는거 아시죠~?

여러분들도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은 앙O님의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오늘은 40대화장품 으로도 좋아서 제가 엄마랑 함께 

사용하고 있는 장희빈라인 (장희빈미안법, 장희빈에센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엄마랑 저랑 공통적인 고민은 잡티, 기미였거든요 !

지금은 저희엄마랑 함께 사용한지 3개월 정도 되었어요



먼저 장희빈미안법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 12가지 재료로 팩을 하는 방법~

화학성분이랑 방부제는 들어가있지 않았어요!

엄마랑 집에서 홈케어 하기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죠ㅎㅎ


성분들이 안전해서 맘에 쏙 들었던 천연팩이에요



장희빈미안법을 처음 펼쳐보았을때

재료가 넘 많아서 놀랐어요:)

천연가루가 지펴팩에 잘 담겨져 있어서

팩 하고 나서도 보관이 편하더라구요ㅎㅎ

엄마도 이렇게 많은 재료로 팩을 할 수 있다고

신기해하셨어요:)



사용설명서에 꼼꼼하게 적혀있어서

어렵지 않게 팩을 할 수 있습니당~

천연팩 사용하기전에 한번씩 꼭 읽어보세요 



40대화장품 장희빈에센스를 관심있게 보다가

장희빈라인으로 천연팩해주면서 관리해주면

효과가 더 빠르다는 소식에, 

이렇게 3-4개월 팩할 수 있는 용량을 만들어놓았습니다~

녹두.감초 2재료만 따로 섞어주시고 10가지 재료는 같이섞어주세요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따로 섞어서 보관하고 있어요 

밀폐용기에 담아서 보관하고

 팩할때 꺼내서 한숟가락씩만 넣어주면 되니까 간편하더라구요 



여기서 팩을 만들때 저희엄마랑 저랑

꼭 빼먹지 않고 넣는 코스!

장희빈에센스 두방울 첨가해주기에요 

같이 넣어서 만들어주면 흡수력도 더 좋아진다니 꼭 넣어줍니다~



요즘 워낙 피부가 건조함을 많이느껴서

저는 꿀도 준비했어요

꿀을 넣으면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니까요!



물을 조금씩 넣어서 

팩을 완성했습니당~ 팩 반죽은 얼굴에

바로 올리지마세요~ 마스크팩시트 위에 올려주세요



이렇게 꼼꼼하게 잘 발라주면 됩니다ㅎㅎ

시간 지키는것도 중요한데요

15분 내로 다 마르기전에 떼주는것이 중요해요!

너무 오래하면 피부수분이 날라갈 수 있어요


팩하면서 엄마랑도 더 많이 얘기하고 여러모로 좋네요 

기미때문에 스트레스 받아하시는데, 

제가 집에서 직접 홈케어 해드릴 수 있으니

전 너무 만족스러워요 



천연팩이 끝나면 기미잡티에 좋은 장희빈에센스를

촉촉하게 잘 발라줍니다~!

3개월 동안 기미가 있는 부분은 

잘 흡수시켜주면서 덧발라 주었어요!



꾸준히 장희빈 라인으로 기미관리해주었더니

정말 기미가 옅어졌고 

오돌도돌한 피부표면이 매끄러워졌어요!ㅎㅎ

전 건성피부인데, 바를때마다 촉촉한 사용감이 좋아서

손이 더 자주가더라구요 ~


전 요즘 매일 기미에 좋은 장희빈에센스 잘 발라주고 

일주일에 2번씩 팩한 보람을 맘껏 느끼고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