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미백기능성화장품 사용해본 미백에센스중 best !

미백기능성화장품 사용해본 미백에센스중 best !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많이 춥네요..

이번주는 계속 한파라고 하니

감기 조심하세용~



오늘은 잉00님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당



얼굴에 기미, 잡티가 있는 사람이라면

검색하다가 한번쯤 발견했을 미인록!

기미에 효과좋다는 천연팩만 있는 줄 알았더니

편리하게 매일 바를 수 있는 

미인록 미백기능성화장품 도 있었다!!



미인록 컨셉은 

보자마자 내 마음에 쏙 들었는데

동양적인 전통미를 좋아하는 나여서 그런지

조선시대 옛 미인들의 사용했던 피부관리법을 

연구해서 만든 화장품이라고 하니~ 더 좋았다.


내가 참 좋아하는 미인록 



에센스 패키지는 고급스럽고 예뻤다.

 보라빛 향기에

한복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움 ~


미인록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정말 잘어울린다!



미백기능성화장품 인 장희빈에센스에서

특이했던 점은 

화장품의 70%가 보통 정제수라고 하는데

이 에센스는 정제수 대신에 

피부에 좋다는 12가지 자연재료 추출물들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서 놀랐다

그래서 착한 성분 에센스로도 유명하다



에센스 입구에는 위생캡이 있어서

사용하고 나서 먼지 들어갈 걱정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았다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미강 백봉령

살구씨 흑축 연근 12가지 자연재료 추출물이 베이스를 이룸!

여기에 미백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미백 천연원료 알파-비사보롤!

주름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까지 들어있는 미백주름기능성화장품 이다



율무와 살구씨는 기미에 좋다는 소리를

언젠가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역시 이 에센스에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었다~!


흐르는 물제형이 아니라 꾸덕한 제형~!

발라서 문지르면 촉촉해지고 수분감이 돌아 

시원해지는 느낌도 든다 



기미로 인해서 많이 속상했는데

내가 사용해본 미백기능성화장품 중에서

가장 빠른 효과를 본 것 같다 ^^

일주일 정도 사용했더니 안색이 점차 밝아진 느낌을 받았다!

이 에센스로 기미 부위에 꾸준히 관리해줄 생각이다


내가 사용해본 화장품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고 

드디어 내가 찾던 효과좋은 미백화장품을 만난 것 같다 !!

명절선물이나, 어른들 생신 선물로 드려도

진짜 좋을 것 같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