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주근깨화장품 에센스 하나로 관리해요!

주근깨화장품 에센스 하나로 관리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너무 추웠어요 ㅜㅜ

마스크 안쓰고 다녔더니 볼이 빨갛게 얼었네요..

추운 날씨에는 마스크 꼭 쓰고 다니세요!




오늘은 S000님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하신다면 

기미 주근깨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제가 장희빈미안법을 잘 사용하고 있다는거 아실텐데요~

주근깨화장품 으로도 유명한 장희빈에센스도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당 

같이 사용하니까 효과는 더 빨리나타나는 느낌이에요





장희빈에센스는 주근깨, 잡티, 기미 등 

색소성 피부 질환에 사용하면 더욱 좋은 에센스에요~!

식약처에서 인증한 미백성분이 2가지나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화해 어플로 건색해보았는데

주의성분 20가지 중 단 한개도 해당 안되는

안전한 주근깨화장품 이에요!!!

이 에센스에는 12가지 천연재료 추출물이 들어가있는데요~

정제수는 한방울도 없이 자연추출물이 베이스라고 합니다 



실제 조선미녀였던 장희빈이 사용했던

자연재료를 갖고 현대인의 피부고민에 맞게 

개발한 미백 주름 기능성 에센스에요 !!


12가지 추출물이 아낌없이 들어가서 그런지

효과면에서도 만족감이 높네요 !!



실제로 주문해서 지금 이만큼 사용했습니다!

반정도 직접 사용해보고 

쓰는 리뷰에요^^~




겨울철엔 피부도 많이 건조해지는데 주근깨화장품 용도로

어떤 화장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어려웠는데요~

수분감이 많아서 발라을 때 

피부에 스며들면서 산뜻해져요! 




손등에 펴발랐을 때도 이렇게

쫀쫀하게 수분감이 흡수되요~!

보습력도 이만큼 좋으니 

겨울철에 사용할 에센스로도 완전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물같은 에센스 제형도 아니고

이렇게 탱글탱글하게 발려지니 넘 좋아요!ㅎㅎㅎ

주근깨화장품 장희빈에센스는 올인원 제품이라 

하나만 발라도 충분하고 넘 간편해요

사용한지 2달 정도 됬는데

잡티 부위가 정말 많이 연해졌어요 ><~

피부결도 하얘져서 대만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