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잡티없애는법 효과봐서 넘 좋아요!!

기미잡티없애는법 효과봐서 넘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따듯해서 괜히 기분 좋은 날이에요 :)

이제 점점 봄이오려나봐요~^^





오늘은 헬로OO님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방송에 나오는 연예인들 보면 피부가 너무 좋고 깨끗하더라구요~

 어떻게 저렇게 피부가 좋을까? 정말 부러울 정도에요!

그래서 저도 항상 고민이였던 기미잡티없애는법을 시작했어요!


애기 낳고 나서 얼굴에 기미, 잡티 주근깨 잡티..등 

얼굴에 색소질환이 많아지면서 고민이였는데

이렇게 고민하는 절 위해서 절친이 추천해준 

기미잡티없애는법인 장희빈 미안법을 사용하고 있어요!






장희빈미안법 ? 무슨 말인지 생소했는데

옛날 조선시대에 절세미녀였다는, 피부 미녀로

기록되어있는 장희빈이 실제로 피부관리한 방법이라고 하네요 




천연팩은 일반형 / 민감형으로 나뉘어요

저는 민감한 타입은 아니니까 일반형으로 사용중이에요

천연팩을 주문하니까 팩도구세트랑, 비누도 사은품으로 주셨어요!

건성 타입이라 천연비누는 수로부인 보습비누로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



기미잡티없애는법을 위해서 선택한 천연팩이지만 

피부가 건강해지는 방법이기도 해요!^^

어떤 재료가 들어있나 살펴보니 피부에 다양한 효능을 가진 천연 분말을 

사용해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자체가 건강해진다고 하네요




장희빈은 악녀로도 유명하고 조선시대

최고 미녀로도 유명해요 ㅋㅋ

그렇게 피부가 하얗고 아주 고왔다고 합니다~


기미잡치없애는법 으로 좋고, 미백에도 효과가 좋은

12가지 천연분말이 들어가 있어요 !

많이 들어가는 녹두와 감초는 2봉지씩 더 들어가있네요




미인록 사용설명서~

상세하게 레시피가 적혀있어요 

처음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충분히~ 따라하실 수 있습니당 




임신하고 난 후에,, 기미가 큰 것도 생기고

얼굴안색도 많이 칙칙해 졌거든요 

화장으로 커버할 수 는 있지만 이대로 관리하지 않고 방치해두면

나중에는 더 색이 짙어져서 화장으로도 가려지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니 !!

피부 홈케어는 꼭 필요한 것 같아요~




팩 볼에다가 레시피대로 넣어줍니다~

동봉되어 있는 종이스푼이나 티스푼을 사용해서

천연분말을 넣어줘요

개봉후에도 지퍼팩으로 되어있어서 보관도 편해요



천연 분말은 관리도 중요한데요

꼭 냉장 냉동 보관하는 것을 추천해요~

전 냉동에 넣어놨지요 +_+



기미잡티없애는법 레시피~

설명서대로 계량한 상태에서 물을 조금씩 넣어주세요

조금씩 넣어주면서 농도를 되직하게 만들어줍니다




반죽된 팩을 바르기 전에

마스크팩시트를 물에 적셔서 얼굴에 붙여주세요 ~

마스크팩시트를 이용하면 직접 닿는 것보다

피부에 덜 자극적이고, 흡수력도 높다고 해요 




저는 애기를 키우고 있어서

아이들이 잠든 후에 이렇게 저녁마다 

팩을 열심히 해주고 있답니다 ~ㅎㅎ




수로부인 잡티비누

천연수제비누인데 팩을 한 후에는 

이 비누로 세안해주고, 요즘은 매일 이 비누를 

사용하고 있어요 ^^ 보습에 짱 좋은 것 같아요 




화학 성분도 없고~ 천연재료로만 만든 비누~

거품도 진짜 잘나요 !!

거품망이 있어서 풍성하게 거품을 내주더라구요^^




기미잡티없내는법 으로 장희빈미안법이랑, 보습비누를 

함께 사용한 결과 피부가 많이 탱탱해지고 밝아졌어요 !

지금 사용한지 3개월 정도 지나고 있는데

앞으로 더 꾸준히 관리해보려고 해요 ^^

효과를 보니 주 2회 팩해주는일이 하나도 어렵지 않네요 ^^

저처럼 집에서 건강하게 관리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