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화장품 천연이라 더 좋은 에센스!

기미화장품 천연이라 더 좋은 에센스!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실천하는 것 중 하나는

외출시에 아무리 귀찮아도 선크림 바르는것~

피부를 위해 물 많이 먹기를 실천하고 있어요 :)




오늘은 junXX님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얼굴이 까만편인 저는 무조건 기초화장품을 구매할 때

미백기능성화장품을 보게 되는 기준이있었어요 ㅎㅎㅎ..


예전부터 얼굴 하얘지는방법, 잡티 없애는방법들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는데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지 못해서 낙담하고 지냈어요

그러다 두달 전에 괜찮은 기미화장품 으로 유명한

장희빈 에센스를 추천받았지요 !


전 너무 좋다는 친구말을 믿고 장희빈 라인을 다 구매해보았어요 !

(만족하면서 너무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




천연팩, 천연화장품, 천연 비누 구성이에요

비누는 제품을 구매하니 사은품으로 보내주셨네요 :)

미백에도 효과가 좋고

잡티 기미제거하는 기미화장품 이라고 하니

확 당기는 제품이였습니다 ~~





분홍색의 장희빈 에센스 패키지

아침 저녁으로 두달 째 꾸준히 발라주고 있어요

처음엔 잘 몰랐는데

매일 발라주니, 요즘 제 피부가 맑아졌다는게 느껴져서

너무 신기하네요 ^^*





또 주름기능성원료가 들어가서 

미백, 기미잡티, 주름개선에도 좋은 올인원 제품입니다 !! 

다양한 기능성이 있어서 이거 하나만 사용해도 부족하지않아요 !





펌프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센스라서

위생적으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올인원 제품이잖아요 ^^

스킨 로션 대용으로, 하나만 발라도 

보습감이 뛰어나서 건조한 피부인 저한테도 잘 맞아요 !





전 성분을 살펴볼게요 ㅎㅎ

일단 장희빈에센스는 정제수를 과감히 뺏다고 하죠

천연 추출물이랑 식약처 인증 성분들만

들어갔기 때문에 피부 자체를 건강하게 해준답니다





기미화장품 인 에센스를 열심히 발라주면서

일주일에 2번 관리하고 있는 천연팩이에요 ^^~


이 팩은 화이트닝 효과에 좋은 분말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꼬박 꼬박 해주고 있답니다~





보내주신 천연비누로

세안하는것도 열심히하고 있습니당


거품이 잘나오고 이 비누로 세수하면

피부가 당기는게 아니라, 촉촉한 느낌이에요 ㅎㅎ

천연재료로 관리하니 피부에 이렇게 좋다는걸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





장희빈 라인을 사용하기 전인

제 피부입니다 ㅜ.ㅜ

부끄럽지만 잡티들이 아주 많았어요..

전 이때만해도 잡티는 포기하고 

얼굴이 하얘지는 효과만 기대했는데

기미까지 옅어져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ㅎㅎ





두 달 사용한 피부에요 기미가 많이 옅어졌구요

피부결이 확실히 매끈해졌어요 >_<


여러분들도 잡티, 미백때문에 고민이시라면

기미화장품 장희빈 라인 사용해보세요 ~~!!

피부자체를 건강하게 해주는 천연 에센스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