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없애는법 쉽고 빠르게 한 달 사용후기~

기미없애는법 쉽고 빠르게 한 달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보다 덜추워서 다행이네요 ㅠ0ㅠ

벌써 2월달이 다가오고있어요~ 날씨가 춥더라도

겨울철에도 열심히 자외선 차단제 발라주세요 ㅜㅜ











오늘은 쿤o님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겨울에도 햇볕에 안심할 수 없죠~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주기적으로 

발라주지 않으면~ 

기미, 잡티가 쉽게 생긴다는거 알고 계시죠 ?ㅠㅠ

제 얼굴에도 광대에.. 기미가 ..많이 생겨있었어요



기미없애는법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니

한 달 전에 남편이 절 위해서 선물을 사줬네여 :)

너무나 기분 좋은 선물이에요~~



선물이 무엇인지 리뷰해보겠어요 





기미없애는법 으로 유명한 장희빈미안법 입니다!

천연성분들로 팩할 수 있는 천연팩! 화학성분은 들어가 있지 않아요 :)


조선시대에는 여성들의 미의 기준 중 

피부를 빼놓을 수 없었다고 하죠 !

백옥같은 피부는 바로 미녀의 기준이이였는데요~

이런 피부를 갖추기 위해, 여러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피부관리를 하였다고 전해지고 있어요





바로 조선시대 미녀들의 비결을 

현대인들에 맞게

재구성 한 제품이 장희빈 미안법이라고 해요 !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백봉령 

연근 살구씨 토사자 미강 팥 

이렇게 많은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녹두와 감초는 베이스 역할 하기 때문에 2봉투씩 

들어있구요

사용 설명서도 함께 동봉되어 왔어요 :)

레시피~ 주의사항~ 보관법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도 장희빈 잡티 미안법

레시피대로 만들어 보았어요 !

하나하나 직접 만드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함께 들어있는 종이스푼으로 

계량 했습니다~!


녹두와 감초는 다른 재료들을 중화시키는 특성때문에

더 많이 들어가요 6 스푼씩 넣어주었어요~!





가루를 만져보았는데~ 정말 고운 가루였어요

너무 고와서~ 후 하면 다 날아가는 고운 가루에요 ㅋㅋㅋ

전 여기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물은 조금씩 넣어주면서 배합해야한다고 해서

조금씩 따라보았어요

너무 많이 넣으면 얼굴에 흐를 수 있으니까요~







기미없애는법 장희빈 곡물팩 다 완성 되었습니다~!

여기에 

미백 효과를 더 보고 싶다면, 저지방 우유를 넣고

보습효과에는 꿀이 좋구요

진정 기능에는 당연 오이즙을 넣는것이 좋다고 해요


다음에 저도 같이 넣어보려구요 ㅎㅎ






장희빈 미안법 사용방법 !


1. 동봉 되어있는 마스크팩시트지를 물에 적셔서 

얼굴에 올려줍니다


2.  그 위에 만들어 놓은 팩반죽을 꼼꼼히 발라주어요


3. 팩하는 시간은 15분까지~ 꼭 지켜주세요~

(오래하면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자극을 줄 수 있어요)


4. 남아있는 잔여물은 물 세안만 해줍니다!





남편에게 받은 선물로 꾸준히

한 달 동안 사용해본 결과~~

정말 기미가 옅어지지 않았나요 !?

전 효과 제대로 본 것 같아요~~!

기미없애는법 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





장희빈 미안법에 너무 만족해서

얼마전 같은 라인인 장희빈 에센스도 주문하였지요


전 성분에 정제수를 빼고, 미안법에 12가지 추출물을 

넣었다고 하니~~ 피부 영양공급에도 탁월한

고농축 에센스에요 :)


꾸준히 미안법 사용하면서 

기미제거에 좋다는 장희빈 에센스를 발라주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기미없애는법 장희빈 미안법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