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30대화장품 추천 속당김 해결! 애정템 후기

30대화장품 추천 속당김 해결! 애정템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눈이 많이내렸는데~

역시 눈이 많이오고나서 따듯해졌어요

오늘 벌써 1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




오늘은 꼬OOO님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





365일 백설공주처럼 하얗게 살고 싶은 여자!!

바로 저에요ㅎㅎㅎㅎ

화이트닝, 왠만한 미백화장품이랑

잡티에 좋다는 화장품은 다써봤지만 

복합성 피부에 피부트러들도 많은 저에게 

맞는 화장품을 고르기란 너무 힘든일이였는데요~

30대가 되니 속당김도 심해지더라구요..


드디어 순하고 착한 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저에게 딱 맞는 장희빈에센스를 만나게되었어요



장희빈에센스는

정제수 대신 천연추출물 12가지 재료가 들어가 있어요

장희빈미안법(천연팩)에 사용된 

그 천연가루 12가지의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한건데요!

미백에 좋다고 알려진 천연분말이

한 병에 담겼다니... 역시 효과는 짱이었네요




또 천연 추출물이 95%나 들어가 있어서

저처럼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미백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

천연 추출물에 식약청에서 인증한 

기능성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있어요!


여기서 요즘에 리뉴얼된 에센스는

천연원료인 알바-비사보롤 까지 추가되었다고 해요 

더 좋아졌단 말이죠 !!

저도 이 에센스 다 사용하면, 재구매 예정입니다!!




주름 기능성원료 아데노신도 들어가있어서

장희빈 에센스 하나만 꾸준히 잘 발라도~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까지 책임지는

제가 원하는 화장품을 드디어 만났습니다 ㅜㅜ

30대화장품 추천 안할수가 없어용 ㅋㅋㅋ




착한 성분만 들어가 있는 점이 넘 맘에 들었어요~

전 민감성 피부라 특히 유해성분 물질이 들어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곤 하는데

천연 추출물 보존제인 1,2-헥산디올이 들어가서

피부에 자극 없는 순한 화장품이였답니당 





물론 제 고민 이였던 속당김도

이 에센스 꾸준히 바르고 나선 많이 좋아졌어요

에센스 제형이 묽지않고 쫀득쫀득한 제형이라

보습력이 굉장히 좋거든요~ ㅎㅎ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한번에!!

3 in 1 에센스


8만원대 가격 비싸게 생각했지만 

가성비가 갑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에요..ㅎㅎ

스킨 로션 에센스 따로 바를 필요 없이 

이 제품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었으니 전 만족했어요

(꾸준히 3개월 사용했어요)

 




(전 속당김, 잡티 옅어지는데 효과 많이 봤어요 ^^*)

조금 더 쫀득하진 제형감~보습력 까지 높여서 

전 성분이 더 좋아진 에센스 조만간 또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

30대화장품 추천 이젠 화학성분 많이 들어있는 

화장품 피하고~ 우리 건강하게 천연성분으로 피부 관리 꾸준히 해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