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by. 럭키걸

기미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by. 럭키걸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

오늘 날씨가 많이 풀린듯한 느낌이에요

뭔가 바람이 많이 차지 않고 포근한느낌?

ㅎㅎㅎ 오늘은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럭키걸 님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

 

 

 

원래 얼굴에 스킨만 바르고 다니며 피부관리에는 전혀 관심없는 여자였어요

근데 어느날 얼굴에 점이 생겼길래 점을 빼려고 피부과를 갔더니

상담실장이 점이 아니라 색소침착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왜이리 귀가 얇고 팔랑대는지..

거금을들여 시술을 하고 저는 당연히 전과 같이 스킨만 바르는 생활을 계속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지금 피부에 이르렀어요

그이후로 꾸준히 관심 가지고 이리기웃 저리기웃 하다 발견한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팩

 인터넷에 기미없애는법으로 이미 유명해 입소문으로 듣고 알고 있는 제품이었지만,

제가 팔랑귀이기도 하면서 조금 의심이 많은편이라

이제서야 사용해보네요

기미없애는법인 장희빈미안법 포장이 참 고급스럽지 않나요 ?

 혹시 모를 피부트러블에 대비하여 일반용.민감용 중에 저는 민감용을

택했어요. 시트까지 왔네요 민감용으로 구매하니 시트까지 챙겨주셨나봐요

 

세심함. 원래 고객은 이런 조금한 세심함에 감동하잖아요 ?

 기미없애는법인 장희빈미안법 구성이에요

감초, 녹두가 두개씩 있고 나머지는 한개씩

설명서 보면 자세히 사용법이 나와있어 전혀 어려움은 없었어요

 제조일자 꼭 확인하세요

기미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팩엔 지퍼팩마다 제조일자가 적혀있어요

아무래도 피부에 바르는거다 보니 이렇게 제조일자가 적혀있어 믿고 사용할수 있을것같아요

 드디어 기미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개봉했어요

계량하기 쉽게 저렇게 작은 스푼까지

냄새가 좋아요 한약냄새같은 건강한 향이 나요

개봉만 했을 뿐인데 기미없애는법에 한발 다가간거같아요

 전 바쁜 직장인이라서 주말을 이용해 분량대로 모두 소분해준 모습이에요.

저렇게 소분을 했는데도 한봉지에 3명정도는 사용할수 있는 양이라

이렇게 3개월정도는 무난히 사용할것같아요

근데 소분하느라 허리가.. 냉장고에 넣어두고 할 떄마다 하나씩 꺼내 쓰려구요

 일단은 물로 해봤어요

처음하는거라 하다보니 물을 너무 많이 넣은듯 했어요.

다음에 엄마한테 부탁해서 기미없애는법에 더 좋은 효과를 내기 위해

좋은 꿀이나 우유로 해보고 싶어요

 이제 기미없애는법 준비 끝

바르기만 하면되요. 시트를 넣어주긴 하셨지만

향을 맡는순간 순한 향이 나서 피부에 바로 해줬어요

그리고 피부에 직접닿아야 기미없애는법 효과를 빨리 볼수 있지않을까

하는그런 생각이기도 했어요 ㅎㅎ

 아 접사로 제 피부상태를 찍어본적이 없어

찍고 보니 깜짝 놀랐어요

거뭇거뭇.. 얼굴 전체가 그러네요.

제발 기미없애는법에 효과가 있길 바래봐요 저는

장희빈미안법 받고 3회째 하고 있어요 일주일에 2-3번정도는 하라고 적혀있어

철저히 사용법대로 한번 해보려구요 ㅎㅎ

세안후 사진입니다

바로 찍으면 다 환해보이고 좋아보이니

세안하고 나서 15분정도 후에 찍어준 사진이에요

1회 사용후 시간이 지나니 당김현상이 있었는데

2.3번정도 사용해주니 그 현상이 없어졌어요

아직은 일주일정도 밖에 사용하지않아 잘 모르겠지만

기미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꾸준히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백옥 같은 피부를 기대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