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삼용맘]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삼용맘]

 

안녕하세요 보염성비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잘들 보내셨나요?

오늘 보염서에서는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삼용맘 님의 후기 가져왔답니다!

 

 

 

* 장희빈미안법 - 기미없애는방법에도 효과가 있으며 잡티, 주근깨 미백에 좋은 천연팩

 

안녕하세ㅇ

요즘 제 주위 친구들 보면 아이 낳고 , 기미, 주근깨가 생기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아기에게 신경을 쓰다보면 자기 관리가 소홀해지고

자외선에 끊임없이 노출되는 이유 때문이겠죠?

 

오늘은 기미없애는방법, 주근깨 잡티 미백관리에 효과가 좋다는

장희빈미안법 후기입니다

이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덕에 우리집 여자들 피부가 아주 호강을 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택배가 도착했어요

천연팩 외에도 거즈, 종이스푼, 설명서가 같이 있어요

 얼굴 기미없애늡낭법, 미백, 잡티 주근깨에 효과있는

장희빈미안법은 일반용과 민감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저는 일반용으로 선택했어요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민감용을 구입하셔야한답니다 ( 참고 )

 이게 기미없애는방법에 좋다는 천연팩인데

종류가 엄청 많아요 무려 14봉 대박이죠?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은 총 12가지 천연재료가 들어가있어요

감초 녹두 연근 백복령 미강 팥 율무 살구씨 토사자 진주 흑축 백강잠

 

한봉에 들어가있는 양은 50g이에요

기미없애는방법에 관심있으신분들은 매일매일 사용해주시는것보다

주2-3회정도 사용해주시는것이 좋답니다.

여기서 녹두와 감초가 2봉씩인 이유는 녹두와 감초가 베이스재료기 떄문에

다른재료보다 많이들어가는 이유에요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일반)

녹두(6), 감초(6), 진주(1), 토사자(1), 팥(1), 율무(2), 백강잠(1)

미강(1.5), 백복령(2), 살구씨(1), 흑축(1), 연근(1)

-> 여기서 미강은 쌀겨

 

물과 1:1비율이나 1:0.5비율로 반죽해 주시면 된답니다

물을 조금씩 넣어주면서 농도를 조절해주세요

 저는 보통 팩할때 요구르트 꿀, 오이를 갈아 이용하는데

오늘은 물만 섞어줬어요

순수 그대로 기미없애는방법의 효과를 보고 싶었어요

 

 아이 둘 낳고 피부 잡티로 고생중인 새 언니에게 먼저 팩을 해줬어요

먼저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사용 전 거즈를 준비해주세요.

 보토 집에서 팩 할때는 거즈 없이 팩을 하는 습관 때문에

거즈에 수분기가 있어야 잘 달라붙는다는걸 깜빡했어요..

 

뒤늦게 거즈 위에 물을 분무기로 뿌려줬어요

덕분에 새언니는 물벼락을..ㅠㅠ

 새언니가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팩을 하고

엄마와 저는 미리 거즈에 물을 분무해 사용했어요.

 거즈 위에 장희빈미안법을 발라줬어요

미안법 사용시간은 10분에서 15분정도가 적당하다 하네요

 

이 미안법을 하고 나서는 물로 세안하거나 천연비누로만 세안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일반비누 사용시 피부에 스며든 미안법 성분들을 모두 빼버릴수 있어요

 조카가 엄마가 이렇게 누워있으니 괴물이라며..ㅋㅋㅋ

 새언니 팩 하는거 보고 저도 이런날이 얼마 안남았구나 싶더라구요

잠깐 팩을 하는 여유도 찾기 힘든게 현실..

작은 조카가 새언니 배 위에 장난감을..ㅋㅋ

 큰 조카는 어른스럽게 기미없애는방법인 팩을 마치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아이뻐라 ㅎㅎ

 얼굴 기미없애는방법을 위한 장희빈미안법 팩 하기 전, 후 사진이에요

팩을 하고 나서 물로만 세안을 해주었고

삼용이가 설명서를 숨겨놔 15분정도만 해야하는 팩을

40분정도 했더니 팩이 얼굴에 말라붙어 각질제거를 하듯이

살살 문질러 세안해줬어요 세안후에 살짝 붉은기가 있다 하더라구요

 

저희 3 여자가 팩을 오래하면 좋은줄알고

너무 길게해서.. 시간은 꼭 지켜주셔야해요

 다음은 엄마차례~

 엄마도 팩 완료~

전 후 사진이에요

같은 위치에서 찍는다고 신경을 쓰긴 했는데

사람이다 보니 위치가 조금 달라요

저희 엄마는 계속 주무셔서 팩을 뜯고 수건에 물을 적셔서 세안해주었어요

 

그런데도 얼굴에 광채가~

엄마는 팩 완료 후에도 좋으셨는지 쭉 ~ 주무셨어요

 마지막 ! 제가 기미없애는방법에 좋다는 팩을 했어요

새언니가 듬뿍~ 발라주었네요

전 잡티가 많은편은 아닌데 미백에 관심이 있어 사용해줬어요

<장희빈미안법 사용 전, 후 사진>

저도 물로만 세안을 해주었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는데 얼굴에 당김이 전혀 없었어요

3시간동안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게

기미없애는방법에 더 도움이 된다 하네요.

장희빈미안법 덕에 아기피부 가질수 있겠죠?

 

지금까지 보정없이 있는 그대로의 사진을 찍은 거짓없는 팩 후기였어요

사용하고 남은 팩들은 밀봉하여 냉장보관을 해주면

1년정도 사용이 가능하고, 미개봉시 유효기간이 2년정도라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