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잡티제거 장희빈미안법으로 ~ by.앨리봉봉

기미잡티제거 장희빈미안법으로 ~ by.앨리봉봉

 

안녕하세요 보염서 입니다 !

오늘 크리스마스이브네요..ㅎ_ㅎ

화이트크리스마스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기상예보로는 눈이 오지 않는다 하네요

작년에는 눈이 왔던것 같은데 ~

 

흠흠 오늘은 기미잡티제거에 효과좋은 장희빈미안법

앨리봉봉님의 꼼꼼한 후기 보시겠습니다 ~~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사용하고 피부관리 해봐요 우리~

 

 

 장희빈미안법이 도착했어요 ㅎㅎ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천연팩입니다 ~

 

 

 장희빈미안법 분말들과 팩시트, 종이스푼, 설명서가 들어가있어요

 

 

 설명서에는 아주 꺠알스럽게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트러블에 좋은 장녹수미안법, 보습에좋은 수로부인미안법, 모공관리에 좋은

숙빈최씨미안법 이렇게 미안법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보관법, 유효기간, 미안수 만드는 방법들이 아주 꼼꼼하게 적혀있어요

 

 

 

 

이제 보니 아주 다양한 팩들이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지성에 트러블이 있는 피부라 이 설명서를 보는순간

장녹수 미안법이 아주 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처음엔 분말들이 이렇게 많은지는 모르고

마스크팩이 이렇게 많이 온건가 했어요 ㅎㅎ

총 14개가 들어가 있어요 !~

 

 

 

 <기미잡티제거-장희빈미안법(일반용)> 은 12가지 분말로 구성되어있으며

베이스재료인 녹두,감초는 2팩씩 들어가있어요

 

 

 위에 사진에 보시다 시피

분말 이름 앞에 다 다른날짜가 찍혀있는데

이 날짜가 바로 제조일자 !!!

 

 

이 12가지 분말을 덜어 사용할수 있게 종이스푼이 들어가있어요

예전 햄버거 가게 콘샐러드 먹을때 있던 종이스푼의 미니버전이에요~!

 

 

 분말 가루가 들어있는 팩도 개봉하기 편하게 찢는 부분이 표시되어있고,

찢기 쉽도록 처리가 되어있어 편했어요

 

또 종이재질이라 쉽게 잘 찢어져 팩찢다가 안에 분말가루가 다 튀어나오는

일은 없겠더라구요

다들 경험 있으시죠?

 

 

 설명서에 레시피가 적혀 있으니 그대로 보시고 적당량을 덜어

사용하면 기미잡티제거 방법이 된답니다 !

저같은경우, 다른분들 후기를 보고 적혀있는 레시피 양 그대로

사용하시다가 양이조금 많다는 분들이 계셔서 모든 양을 1/3정도로 사용했어요

 

나중에 하고 보니 1/2정도 덜어서 사용하면 딱 맞겠더라구요

 

 

 기미잡티제거 방법인 장희빈미안법 녹두, 진주 분말가루입니다

팩마다 각자 분말들이 곱게 갈아져 있어요.

진주는 진짜 고와도 너무 곱더라구요

 

 

 이렇게 기미잡티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 분말들을 레시피대로 조금씩 덜어줍니다

 

 

 12가지 분말을 1/3씩 덜은모습이에요

12가지 분말의 이름들만 봐도 막 기미잡티제거가 되는 느낌이 들지않으세요 ?

 

저는 이 12가지를 다 덜어 이렇게 놓고보니,

진짜 피부가 안좋아질래야 안좋아질수 없겠더라구요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분말과 물은 1:1 또는 1:0.5 비율로 석어주세요

 

저는 물을 조금씩 넣어주며 반죽해줬어요

물을 너무 많이 넣으면 나중에 마스크시트에 장희빈미안법을 발라줄때

흘러내릴수 있어 물을 일부러 조금씩 넣어가며 농도를 보고

더 넣는 방법으로 섞었어요 !

 

 

 이제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시작해볼까요

마스크시트는 피부에 잘 달라붙을수 있게 물에 적혀 얼굴에 붙여주세요

 

 

 분말을 1/3정도만 했는데 충분해 보이죠 !?

그래도 앞으론 1/2정도 해서

조금 더 듬뿍 발라주는 방법으로 할려구요 !

집에서 할수있는 기미잡티제거 장희빈미안법 팩을 올리고

10분에서 15분정도 후에 세안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일반비누나 폼클렌징 같은 화학성분이 들어있는 세안제는 사용을 해주지 마시고 이때 일반비누나 폼클렌징 이런 화학성분이 들어가있는

세안제를 사용해주시기 보다는 천연비누나 물로 세안해주시는것이 좋아요

일반비누는 피부에 스며든 미안법 성분들을 모두 빼버릴수 있다하니 주의해주세요

 

저는 천연비누가 구비되있지 않아 물로만 세안을해줬어요~

 

물로만 세안을 해줬는데도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피부가 부들부들한 느낌이에요 역시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12가지 분말의 천연팩 효과가 좋아요~!

 

 

 

제조일로 부터 2년 개봉 후 냉장 보관시 1년동안 사용할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