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잡티제거 장희빈미안법 by.벼룩중꽃돌이네

기미잡티제거 장희빈미안법 by.벼룩중꽃돌이네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

오늘 기미잡티제거에 효과좋은 장희빈미안법

벼룩중꽃돌이네 님의 후기를 가져왔는데요^^

 

민감한 피부 때문에 장희빈미안법 민감용을 선택하셨답니다!

기미잡티제거 방법인 장희빈미안법 후기 한번 보실까요 ?

 

 저도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사용하고 이뻐질수 있을까요?

 꼭 한약을 보는 느낌이랍니다

전 이런 느낌을 좋아하는 편이라 개봉하는 순간 뭔가 한약 냄새가 솔솔 나네요

 기미잡티제거 방법인 장희빈미안법 ~

제조일이 찍힌 날짜 미개봉시 2년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개봉했을 경우 냉장보관하셔서 쓰시면 된답니다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뿐 아니라

숙빈최씨미안법, 장녹수미안법, 수로부인미안법,미안수 등

다양한 미안법과 미안수가 적힌 사용설명서

 

꼼꼼히 살펴보고 기미잡티제거 하는 방법인 장희빈미안법 사용 준비완료~

사실 이런 분말팩은 처음이라 우왕좌왕ㅋㅋ

 먼저 분말들과 1:1 혹은 1:0.5 비율로 섞어주세요

 

 우선 걸쭉하게 잘 섞인것 같네요

 그리고 시트지를 미온수에 담궈주신다음에 꼭 짜주세요

 적신 팩을 얼굴에 착 붙이고 섞어주었던 분말을 골고루 발라주세요

 기미잡티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을 발라주시고

10분에서 15분정도 있어주세요. 저는 15분 꽉꽉 다채워주었어요

 

때고나니 어머나 미백효과는 금방 눈으로 확인 가능 !

이래서 유명한 팩인가 했어요

 

씻은후 ▼

 닦아낸 후 ▼

 다 닦아내고 난 뒤 뽀샤시 한 피부 완성

왜 기미잡티제거에 좋은 방법인지 알것같더라구요

믿기지 않지만 정말 뽀샤시 해졌어요

 기미잡티제거 효과 확실한 장희빈미안법은 주 2-3회정도 사용해주시면되요

전 주 2회정도 해보려구요

한번 할 때 양이 많으니 다음번에 조절을 좀 해야할것같아요

 

이 감동을 부모님과 동생에게도 전해줬어요

써보고는 완전 대박이라면서 다써도 계속 꾸준히 사용해볼까봐요

 

이런 확실한 팩 너무너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