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주근깨없애는법 - 장희빈미안법

기미주근깨없애는법 - 장희빈미안법

 

안녕하세요 보염서 입니다.

벌써 일주일의 반이나 지나가버렸네요

뭔가 12월달이 되니 더 빠르게 빠르게 지나가는듯한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ㅠㅠ

느낌탓이겠죠?ㅋㅋ

이렇게 나이가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피부관리가 정말 중요하다는 점~

 

기미주근깨없애는법인 장희빈미안법 김보미님의 후기 가져왔답니다^^

 

오늘 처음으로 개봉하는 장희빈미안법

개봉기~

 기미주근깨없애는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처음 포장되어 온 모습

무언가 친환경적인듯한 저 포장

장희빈미안법 (일반용) 이라는 라벨이 부착되어있어요

이걸로 팩을 하면 정말 기미주근깨없애는법에 한걸음 더 다가갈수 있을것만같은!

 

이렇게 앞에 보염서라는 라벨도 딱 부착

앞으로 내 피부를 잘 부탁해~

 

 장희빈미안법 팩은 뜯기전엔 뭐가 이렇게 팩이 두툼하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안을 개봉해보니 정갈하게 개별포장이 되어있었어요

무려 12가지 팩이 14개로 되어 개별포장이 되어있었고

포장용지와 통일감있게 크라프트지 같은것으로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 깔끔

 개별 포장을 조금 더 심도있게 보자면,

이게 어떤 팩인지 품명부터 자세하고 안전하게 기재되어있었어요

제가 찍은건 녹두팩~

근데 더 감동적인건 기미주근깨없애는법에 좋은 팩이 녹두팩만 14개가 들어있는것이 아닌

무려 무려~

 살구씨 미강 율무 녹두 백강잠 토사자 백복령 감초 흣축 팥 연근 진주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여튼 한가지의 팩으로만 되있는것이 아닌 여러가지의 팩을 쓸수있다니

기미주근깨없애는법으로는 정말 안성맞춤인듯~

 

사진을 보면 지퍼락같은 마개가 있어

보관에 용이하답니다.

 벌써부터 효과대로 쓸 생각에 마음이 두근두근

나이가 이제 적지 않은 나이이므로 관리가 정말 절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하나하나 효능에 대해 공부하는 느낌으로

2일에 한번씩 팩을 해줘야겠어요

 

그리고 제일 맘에 들었던것은 제조년원일이 딱 적혀있어

따끈따끈하게 만들어진 팩이었다는것이 정말 감동이었어요 ~

 

기미주근깨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으로 한번 해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