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효과 확실한 기미잡티없애는법

효과 확실한 기미잡티없애는법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

 

주말 잘들 보내셨나 모르겠네요

저는 원래 여행 약속이있었는데 취소가 됬다는..

비도 오고 날씨도 꾸물꾸물하니 제맘같네요 ㅋㅋㅋ

 

오늘은 기미잡티없애는법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 후기

성선경님의 후기를 가져왔는데요 ^ㅁ^

확실하고 빠른 기미잡티없애는법 !

 

 

 

기미잡티없애는법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 일반용과 민감용중에서

민감용으로 주문했어요!

피부가 조금 민감한편이라 아무래도 민감용이 좋을것같아서요^^

 

장희빈미안법 민감용 , 미스크팩시트 , 사용설명서 ,  스푼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뭔가 묵직한것이 제 기미잡티없애는법이 될것같은 기분 ?

 

 

 

이게 바로 제 기미잡티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민감용!

기미잡티없애는법에 좋다고 알려진 천연재료들이 구성되어있어요

 

녹두 율무 감초 백강잠 백복령 민들레 메밀 구기자 보리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뭔가 건강해지고  피부가 깨끗해지는 기분이랄까요 ?

 

 

효과빠르고 확실한 기미잡티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

포장되있는 상태에서 뜯어줬어요.

여러가지 정말 많죠? 가지수는 9가지인데 11개라서 잉?

이랬는데 다른재료보다 조금 계량이 많이되는 녹두와 감초는 1팩씩 더 들어있어

균형을 맞춰서 쓰게 끔 되있더라구요! 세심한배려 ㅎㅎ

 

기미잡티없애는법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은 주2,3회!

사용시간은 10분에서 15분정도 해주면 된다 해요.

물도 좋지만, 자기 피부타입에 따라 섞을수있는 반죽재료들과 섞어주셔도 좋아요

 

저지방우유 계란 오이당근감자 갈은것이나 꿀이나 플레인요거트등^^

 

이렇게 섞어 사용해주시면 기미잡티없애는법 ! 고민끝이랍니다

 

미안법을 하고 나서 아무것도 발라주지않았는데도

피부가 뽀송뽀송하니 관리받은기분이 확확 나더라구요.

 

이장희빈미안법은 기미잡티없애는법 뿐만아니라 주근깨 칙칙한피부에 미백까지 되니 요리저리 너무좋더라구요.

꾸준히 사용하면 좋은 효과 볼수 있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