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제거 장희빈미안법으로 꾸준해

 

 

아가 출산 후 모든것이 바뀌었답니다

몸매가...ㅋㅋㅋ

(원래도 그닥 그저 그랬지만..ㅎ)

수면 사이클과 피부 ㅠㅠ

 

임신중에는 호르몬 분비가 많아서

멜라닌색소침착이 왕성하기 때문에

기미나 주근깨가 생기기 쉽다고 하잖아요

 

저는 임신선이 아직도 엄청 진하게 남아있고

특히.. 얼굴에 기미가 생겨서

안없어지고 있다는게 문제에요 ㅠㅠ

 

그래서 그 옛날 절세미녀라고

알려진 장희빈이 궁녀에서 왕비가 되기까지

숙종에게 잘보이려고 사용한 피부관리법

미안법으로 관리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박스가 묵직해서 열오보니

구성이 이렇게 알차게 들어 있어요

 

 

 

 

팩도구들과 설명서가 들어있고

그리고 12가지의 천연분말이 있어요

 

 

 

 

감초와 녹두는 두팩씩!

나머지는 한팩씩 들어있어요

 

펼쳐보니 종류가 참 많이 있어요

감초, 녹두를 포함해서

율무, 백봉령, 팥, 연근, 살구씨,

토사자, 백강잠, 진주, 미강, 흑축

 

이렇게 많은 재료로 팩을 한다는게

얼마나 호사스러운 일인가요!!ㅋㅋㅋㅋ

 

 

 

 

전성분이 100% 천연성분이고

화학 첨가물은 제로에요

 

 

 

 

미인록은 옛 미인들이 사용했던

피부관리비결이 담긴 자연주의 제품은

개발한다고 하네요

 

 

 

 

보관방법은 냉장이나 냉동 보관이에요

 

 

 

 

사용전에 사용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은 다음 기미제거를 위해 팩 제조를 해보았어요

 

 

 

 

설명서에 나와있는 레시피대로 혼합해주었어요

냄새가 고소하니 나쁘지 않아요

 

 

 

 

물과 섞어주었어요

 

 

 

 

조선시대 궁녀들이 녹두랑 쌀겨, 꿀찌꺼기 등

자연재료로 천연팩을 만들어 사용했다고 해요

 

지금처럼 스킨로션이 없었던 시절이니

그녀들도 피부관리를 해야 했으니까

이렇게 대대로 내려오는 비법이

있을 수 밖에 없는거 같더라구요

 

 

 

 

물과 잘 반죽해준 기미제거 팩이

장희빈이 백옥같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발랐다던 12가지 재료롤 만든 장희빈미안법 이랍니다

 

사극 보면 왕에게 잘보이려고

연인들끼리 경쟁이 피튀기잖아요~~

 

장희빈미모는 못 따라가겠지만ㅋㅋ

그래도 기미제거 팩을 꾸준하게 사용해서

장희빈 피부만큼은 비슷해지길 기도해봐요~~

 

 

 

 

약간 되직하게 반죽하는게 좋아요

너무 묽으면 흘러내리거든요

 

전 물로만 했는데

 

우유나 요거트, 에센스 같은거를

넣어서 반죽해도 좋다고 해요

 

 

 

 

촉촉하게 적신 시트지 위에

붓으로 골고루 발라주어요

 

약간 한약냄새가 나는데

나쁘지 않을 정도였어요

 

남편이 해준다고 해서 있엇는데

꼼꼼이 답게 구석구석 골고루 잘했다고

생각했는데ㅋㅋ

 

 

 

 

코만빼고 발랐네요ㅋㅋ

제가 코마저 다 발라주었어요ㅋㅋ

 

 

 

 

10분정도 기다려 줍니다

 

전 남편이 해준다고 누워서 발랐는데

반죽이 흘러내리는게 아니여서

충분히 혼자서도 가능해요

 

특히 기미제거를 위한거니

광대 쪽으로 꼼꼼하게 발라주었어요

 

 

 

 

시트지를 벗겨내고 물로만 씻었어요

 

수분 부족 지성피부라서 번들거리고

모공도 좀 넓고 땅김 있는 피부인데요

 

촉촉하고 매끈해져버린 피부결이 느껴졌답니다

한두번 사용으로 기미제거가 되지는 않겠지만

꾸준하게 사용하면

장희빈 부럽지 않은 백옥피부로 거듭나겠죠?ㅋㅋ

 

 

 

 

 

매번 계랑하기 힘들어서

저는 통에 다 섞어버렸답니다

그리고 냉동보관~

 

감초와 녹두 한통

나머지 재료 다 섞어 놓은것 한통으로

물이랑 섞을때는

1:1로 반죽해서 쓰면되요~~

 

일주일에 2~3회 사용으로

기미제거 효과 볼수 있으니

귀찮더라도 피부를 위해서 꾸준히 해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