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주근깨없애는방법 미안법이 좋응걸요

 

 

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선택한게

장희빈미안법 인데요 :)

 

옛 미인들의 피부관리법을

연구하는 곳에서 만들어 진거라 인기가 좋더라구요

 

 

 

 

옛 미인들의 피부관리법 중

장희빈은 피부에 티가 없고 희기로 유명한데

전해내려오는 비결이 밝혀진게 없어서

미인록에서 각색해서 만든 미안법이

장희빈미안법이에요

(피부고민별로 장녹수, 수로부인, 숙빈최씨 라인도 있음ㅎㅎ)

 

 

 

 

장희빈미안법은

감초, 녹두, 율무, 팥, 흑축, 미강, 백강장, 연근, 토사자, 살구씨, 진주, 백봉령

총 12가지로 미백과 주근깨없애는방법에 효과적인 분말로 구성됬어요 :)

 

 

 

 

화학성분은 0%

자연그대로의 100% 천연 파우더가

깔끔하게 밀봉되어 있어요

 

 

 

 

설명서를 보면

주근깨없애는방법 제조법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

 

 

 

 

천연파우더 마다 각각의 색과 향이 확실해서

구경하고 느끼며 직접 만드는 즐거움이 있더라구요ㅎ

 

예전에는 이런거 정말 귀찮아 했는데

지금은 다소 귀찮긴 해도 이런팩을 또 일반적인

마스크시트팩이 줄수 없는 영양이랑 좋은 성분이 있잖아요 :)

그래서 하게되는 요즘이에요ㅎ

 

게다가 미인록 주근깨없애는방법은 내 체질에 안맞거나

필요한 재료가 있으면 추가하거나 빼면되니까

내피부에 맞게 제조하고 신선하게 할 수 있는 점도 좋아요 !!

 

 

 

 

천연 항방향이 솔솔 나면서 입자가 고와서

발림성도 은근 좋았어요

 

저는 15분 되니까 피부가 타이트 해지는게

느껴져서 바로 세안하는데요

 

저같이 튼튼한 피부는 살살문지르면서

스크럽하듯이 닦아주면 딥클렌징 되는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ㅡ*

(민감한피부나 처음하는 사람은 자극적일 수 있어요!)

 

저는 그래서 스크럽에 좋은 살구씨랑 미강을 좀더 추가해서

사용해구 있어요 ㅎㅎ

 

 

 

 

관리 전 후 인데요 조명이 조금 차이가 있긴 하지만

피부결도 더 매끈매끈 해지고

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기미도 살짝 옅어진 느낌!

 

그리고 어떤 파우더인지 파우더 자페 퀄리티가 좋은건지 모르겠지만

지금 껏 사용해본 곡물팩 중에서 가장

영양감이나 보습감이 뛰어나서

더 만족스러운게 피부로 느껴지네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