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잡티없애는법으로 조선 최고미녀 장희빈의 피부비결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여시캣이에요!

여러분은 그런거 궁굼하거나 그럴때 없으신가요?

옛 여인들은 과연 피부관리를 어떻게 했었을까~ 하는거!!

저는 코덕인지라 그런게 종종 궁굼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러던 중 이번에 우연하게도

조선시대 절세미녀 장희빈의 피부관리법으로

기미잡티없애는법 알게되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조선왕조실록에서도 유일하게

장희빈만 '아름다웠다'고 기록될 정도로

엄청 빼어난 미인이였다고 하는데요

 

그 미모와 백옥같은 피부를 가꾸기 위해

기미잡티없애는법에 좋은 12가지 천연재료를

얼굴과 피부에 발라 관리했다고 해요!

 

오늘 리뷰 주인공인

미인록 장희빈 잡티 미안법만 있으면

장희빈의 피부관리비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답니다

 

 

 

 

장희빈미안법 구성품은

 

천연분말과 팩볼, 팩주걱, 종이스푼, 팩시트

이렇게 편리하게 팩도구까지 함께

 

 

 

 

부직포 포장을 열어보면

그 안에는 이렇게나 많은 천연분말 12종이 있어요

 

베이스가 되는 감초분말과 녹두분말은

2개씩 들어있기 때문에

개수는 총 12개가 맞아요!!

 

 

 

 

이렇게 나열해서 보니까

어떤분말이 있는지 잘보이네요

 

감초, 녹두, 미강, 율무, 백강잠, 토사자,

연근, 팥, 백봉령, 진주, 흑축, 살구씨

 

기미잡티없애는법에

이렇게나 다양한 곡물 한약재가 있어요

친숙한 분말도 있지만

처음 들어보는 것도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다양한 재료는 사용설명서에

친절하게 나와있는 레시피를 보면 되요 +_+

 

여러자리 레시피가 소개되어 있는데

저는 장희빈 미안법 일반용이니까

빨간박스 쳐놓은 레시피반 보면 되어요

 

 

 

 

그럼이제 노란 팩볼에

재료들을 맞춰서 담아보도록 하겠씁니다!!!

종이스푼을 접어서 계량하면 됩니다ㅋㅋ

 

 

 

 

12가지 분말 모두 넣어줬어요

분말 색깔도 곱고 가지각색이죵?

 

저는 어머니와 함께 기미잡티없애는법을

사용할거라서 2인분을 담아 줬답니다

 

재료가 12가지라서

일일히 담기 귀찮다 하시면

베이스 재료인 녹두랑 감초를 하나의 통에 넣고

나머지 10가지 재료도 다른 한통에 넣어서

사용할때는 한스푼씩 덜어서 쓰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다 섞기 전에 피부에 맞지않는 재료가 있는지

확인하느 패치테스트는 꼭 해보셔야해요 :)

 

 

 

 

그다음은 물을 넣어서 쒜끼쒜끼~♪

물은 몇번 써보니까 1:1보다는

1:0.5가 저는 살짝 되직해서 바르기

편하고 쉬운거 같아요~

 

 

 

 

다 섞어주면 이렇게

걸쭉한 진흙같은 기미잡티없애는법이

완성된답니다~~

 

고소한 곡물향이랑

은은하게 풍기는 한방향이

좋더라구요 :)

 

 

 

 

그다음은 팩시트 준비!

물에 적셔서 얼굴위에 깔고

그 위에 기미잡티없애는법을 발라주면 됩니다!

 

시트를 사용 안하는 분들도 있는데

수분감있는 팩시트를 사용해야

더욱 잘 흡수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팩 할때마다 어머니와 함께 했어용 헤헤헤~

 

저는 되직하게 반죽해서

팩붓 보다는 팩주걱이 편하더라구요

 

무튼 물에 적신 팩시트 위에

꼼꼼하게 발라주면 됩니다

 

 

 

 

아주 꼼꼼하게 잘 발랐쥬 '  3'

 

10~15분 있다가 씻어주면 되는데

이때 주의하실 점은 반드시

천연비누 또는 물세안만 해야한다는거!!

 

화학성분담긴 클렌징폼이나 비누를 사용하면

피부에 스며드는 미안법의 좋은 천연성분들이

다 빠져나가 버린다니....

 

천연비누나 물세안으로

이물감이 남아있지 않도록 꼼꼼하게 세안해주면

된답니다 ㅎㅎ

 

 

 

 

짜안~!

기미잡티없애는법 사용 후

물세안으로 씻어낸 얼굴이에요

 

확실히 얼굴피부가 되게 뽀샤시~~~ 하고

환해져 있어요 ㅠㅠ!!!

 

그리고 피부결도 매끈하고 챱챱한.. 그런 느낌!?!?

 

 

처음 사용 할때 어머니께서

"어머어머!! 진짜 피부가 다르다~! 효과있다!!"

라고 하셔서ㅋㅋ

무슨 한번 써보고 효과가 있냐며

콧방귀를 뀌었거든요,.,..?

 

근데 저도 씻으면서

피부를 만지게 되잖아요ㅋㅋ

피부 만저보고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촉도 매끄러워진데다가

낯빛이 한통에서 반톤사이로 하얘지는 거에요 +ㅁ +!!

 

지금도 미안법 할때마다 놀래요

어머이랑 저랑 피부가 너무 좋아져서ㅎㅎㅎ

 

 

 

 

비포 & 애프터 나랑히 두고 비교 해봅시다

 

보다시피 미안법 사용 후 잡티도 옅어지고

피부도 환해지고

모공까지 깔끔하게 정돈된게 보여요

 

기미잡티없애는법을 사용 할때마다

점차 좋아지는게

확연히 보이고 느껴지니까

꾸준하게 오래 사용하면

기마잡티와 빠르게 쎄굿빠잉~

할수 있을거 같아요~

 

저 같이 기미, 잡티, 주근깨

그리고 어두운 피부톤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장희빈미안법으로 관리 해보시는거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