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없애는방법 천연팩으로 자극없이!

만인의 고민인
기미없애는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해요
나이가 들면 기미, 주근깨, 잡티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일 수 밖에 없어요....
역시 세월은 비켜나갈 수 없나봐요...


피부과나 관리샵의 고가의 관리가 부담스러워
저는 기미없애는방법으로
효과는 높이면서 비용은 줄이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천연팩을 선택했어요!





장희빈미안법
화장품이 없던 시절 옛 미인들은
자연재료들을 피부미용에 이용해서
희고 고운 피부결을 유지했다고합니다
이 피부법을 토대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게 간편하게 만들어
기미없애는방법으로 딱이었어요





감초, 녹두, 토사자, 백봉령, 연근, 팥,
진주, 흑축, 백강잠, 살구씨, 미강, 율무
이렇게 12가지 100% 천연분말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실제로 동의보감에도 나와있는 성분들이라고 하네요





미안법은 재료들은 기미없애는방법으로
탁월하다는 공통점이 있기도 하지만
각각의 효능들이 다르게 또 있어
수분보습, 미백, 탄력, 노화방지까지
여러가지 관리가 가능해서 좋아요






저는 그래서 집에서 이 팩 하나로
모든 피부관리를 하고 있어요~






만드는방법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미안법 만드는방법▼
1. 분말을 레시피대로 분말에 담아주세요
2. 물과 1 : 1 비율이 되도록 섞어주세요
3. 시트지를 물에 적셔 얼굴위에 부착시켜줍니다
4. 그 위에 반죽한 내용물을 골고루 펴발라줍니다






짠! 이렇게 팩을 올려주신다음
10-15분정도 올려두었다가 떼어내 주세요
너무 오래해도 오히려 약성이 강하게
작용하여 안좋다고 하네요






기미없애는방법으로 2배로 효과보기 위해서
저는 장희빈잡티비누와 장희빈에센스도 함께
사용중입니다






팩을 하고 난 후에 바로 화학성분이 첨가된
제품을 사용하면 천연성분이 다 날라가
효과가 없다고 해요
그래서 팩을 한후에 천연비누로 세안을 해줘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비누와 에센스까지
세트로 사용하면 최고의 기미없애는방법이죠!
여러분도 피부과나 관리샵의 비용부담은 덜으시고
기미없애는방법으로 가성비 만족하며
기미관리 해보세요!


http://www.miinlog.com/goods/goods_list.php?cateCd=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