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은 장희빈미안법이 해결책!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은 장희빈미안법이 해결책!

 

 

안녕하세요~보염서입니다^-^*

 

오늘은 초ㅇㅇ님의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_ _)꾸벅!ㅎㅎ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찾으려고 여러방법을 고민하던 중에,

드디어 제가 고민을 해결했답니다!!!!

효과없던 시술과 화장품에 더 이상 속앓이 하지않고!

제피부를 확실히 보호하면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법을 알아냈어요!

 

그 방법은 바로 100%한방재료만 사용한 천연팩인 장희빈미안법이에요!

제 고민을 아는 주변 지인들이 귀띔으로 살짝 알려주셔서 6개월 쯤~?

사용중이랍니다^^!!

지금은 기미주근깨제거는 물론 뽀얀피부톤까지 갖게 되었답니다!

 

 

 

 

 

이건 제가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팩을 만들

천연 약재들을 라벨지 붙여,

알아보기 쉽도록 구별해 놓은거에요!

저만의 보관법이랄까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일반용은 총 12가지 의

천연약재가 들어가구요.

민감용은 총 9가지의 천연약재가 들어간다고해요!

 

일반과 민감의 차이는 쓰는 사람의 피부차이 인 것 같아요~

저 처럼 민감하지 않으시다면 그냥 일반용을 쓰시고,

민감하신 분들은 순한 9가지의 천연 약재로 만들어진~

민감용으로 시작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천연팩을 만들텐데요!

사용법은 매우 쉽고 간단해요~

12가지 분말을 물과 섞어 1:1비율만 잘 맞춰주시면 되요^-^

 

 

 

 

물대신 꿀,우유,오이즙을 넣어 반죽하면 보습,영양에 최고^^~b

저는 그냥 꿀 조금과 물을 넣어 반죽했어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쉽고 간단하쥬?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천연팩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마스크팩시트를 얹은후 팩을 사용하시는걸 권해드려요!

천연성분이 처음인 피부는 거부반을을 일으켜

트러블이 날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기미주근깨없애려다가 트러블을 생기게 할 수는없잖아요^-^?

 

 

 

 

6개월 전에는 미친듯이 가득했던 기미와 주근깨,잡티!

천연팩으로 지금은 많이 옅어진 상태인데요.

전 앞으로도 쭉~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장희빈미안법만

사용할 것 같네요^-^!

 

 

 

 

 저는 편하게 누워서 쉬고 제 동생이 발라줬습니다 ㅎ^ㅎ

일주일에 2~3번 10~15분씩만 해줘야 한다고해요!

저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피부관리 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 하고 있답니다>.<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팩을 하고 난후,

피부가 뽀샤시 해졌죠~~~~?

세안할때는 반드시 천연비누나 그냥 물로 세안하셔야해요!

화학성분이들어간 세안제로 하시게 되면,

팩을 한 효과를 볼 수 없게 된다고해요!

그이유는 화학성분이 천연성분을 파괴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지금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장희빈미안법에서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네요^-^

지금 이벤트 하고 있을 때사면 증정품도 받고 피부관리도 하고

꽁먹고 알먹고>3<!!!!!!!!!!!!!!!!

400개 한정수량이라고 하니 구매하실분들은 서두르세요~~

 

 

 

 

관련상품보기

 

http://boyeomseo.com/shop/board/view.php?id=story&no=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