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없애는법 ! 홈케어 후기

기미없애는법 ! 홈케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 겨울들어서 아침에

가장 추웠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전 날씨가 추우면 집밖에 잘안나가는

집순이라 집에서 이것저것 하면서

혼자 잘노라여:) 그 중 하나가 피부관리입니당ㅎㅎ






오늘은 뷰티OOO님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기미없애는법 자극없이 탈출하는 방법을

찾아보았어요 !!,,,

피부가 맑고 깨끗해야 인상도 밝아보이고 

더 빛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전 꾸준히 장희빈미안법으로 관리해주고 있어요











미인록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

팩도구세트와 수로부인 보습비누도 

함께 받았답니당 :)

사은품도 이렇게 챙겨주시구 

감사합니다~~ >0<











장희빈미안법은

무엇일까요 ???




조선시대 최고미녀였다는 장희빈~

예로부터 전해내려오는 천연피부관리법을

현대에 맞게 재구성하여 만들었다고 해요 !

 기미없애는법에 탁월한 관리법입니당  











12가지가 들어있는데,..

처음에 많아서 깜짝놀랐어요 

감초 백강잠 미강 율무 

흑축 연근 팥 녹두 토사자 살구씨

진주 백봉령 까지 !












이거하나하나 직접 준비하려면

엄청 어렵고, 까다로울텐데 

천연성분으로만 구성되있기 때문에

화학성분 X 방부제 X 

100 % 천연가루 입니다 :)












지퍼팩으로 포장되어있어여 

ㅎㅎ사용할때마다

다시 보관하기 참 편리해요!











가루가 정말 고와요 !

그래서 배합할때도 잘 섞이고

피부에 닿아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워여 ^^ 













사용하기전 미인록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세요!

 쉽게 따라해서

팩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사용서에 나와있는대로

12가지 천연가루들을

볼에 담아 주었어요~

이외에도 같이 첨가하면 좋은

꿀, 오이, 계란, 저지방 우유에 대한 설명도

잘 나와있어요 ㅎㅎ












저는 일단 물을 넣어서

1:1 비율로 잘 섞어주었어요~

물을 너무 많이 넣으면 

묽어서 흐르게되요 ㅠㅠ 조금씩 넣어보세요













팩도구세트에 함께 있는

시트팩을 물에 적셔서

얼굴 위에 붙이고~

팩을 잘 발라준다음에 

15분 뒤에 떼면 끝!













팩이 다 끝나면 

기미없애는법으로 좋은 천연비누로 

세안해주세요 !

맑고 깨끗한 피부 만들려고 열심히

일주일에 2-3회씩 했더니

얼굴이 많이 뽀얘졌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