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홈케어 그뤠잇~!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홈케어 그뤠잇~!




안녕하세요~ 요새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따듯한 이불속에 있을때가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기미..잡티가 많은 칙칙한 피부를 보면

더 우울해지잖아요 ㅠ_ㅠ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때문에 고민! 많이하실텐데

장희빈미안법을 알게되면 걱정없어요




오늘은 츄OO님의 블로그 이야기를 보여드릴게요ㅎㅎ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받고

피부과도 여러군데 알아보고

레이저 시술도 받고..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에 좋다는 건 다 알아봤지만

오히려 더 피부과 다닐수록 

피부가 더 예민해지는 느낌을 받았지요ㅠ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

알아본 결과!! 20대부터 어머님세대까지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다는 장희빈미안법을 알게되어

집에서도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12가지의 천연재료 곡물들이 포장되어있어요ㅎㅎ


그중에서도 베이스재료로 많이 들어가는 녹두와 감초는 2개씩 들어있어

총 14개의 봉투가 들어있습니다

이렇게나 많이들어있다니.. 

이 좋은 천연재료들로 꾸준히 관리할 수 있다니 !!

너무 좋아요 ^^





정말 화학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천연곡물이라서 

피부가 예민한사람들도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으로 

사용해도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인록 사용설명서를 펼쳐보면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자세히 볼 수 있어요 !


여기서 꿀팁~!

피부에 따라서 보습에 좋은 꿀이나,

영양 공급에 좋은 흰계란, 

저지방 우유를 넣어서 팩을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당   







지금 이벤트기간이라 팩도구세트도 

함께 들어있기때문에!! 

처음 천연팩 사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시작하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인 12가지의 곡물을 

물과 함께 1:1로 섞어주세요!

걸쭉하게 섞어 주면 완성!


이렇게 3개월을 7만원대에 사용할 수 있다니

가성비도 정말 그뤠잇입니다ㅎㅎ






장희빈미안법을 처음 사용하시는분들은

피부가 약한곳에 이렇게 발라서

먼저 테스트해주세요~!


20분동안 기다리면서 반응을 보면 

좋다고 합니다 ㅎㅎ

만약 피부가 지금 많이 예민한상태라 

가렵거나, 빨간 발진, 따가움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베이스인 

녹두와 감초의 비율을 높여주는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집에서 편하게 관리할 수 있고~

3개월 정도 사용할 분량이라고 하네요 ^^

가성비도 정말 그뤠잇입니당 ㅎㅎ


저는 항상 이렇게 천연팩으로 홈케어를 하고

장희빈에센스로 촉촉하게 마무리해주고 있어요

3개월 정도 매주 2-3회 꾸준히 해줬더니

 기미가 점점 옅어지는게 느껴지고 있어요!!


꾸준히 내 피부를 위해서~

건강하게 홈케어 하려고 합니당 ㅎㅎ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은 바로~~~ 장희빈미안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