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 화사한피부 가꾸기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 화사한피부 가꾸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ㅜㅜ

겨울이 빨리지나갔으면 좋겠네용

겨울철 피부관리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 환한피부를 가질 수 있는

천연팩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ㅎㅎ





오늘은 츄OO님의 블로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집에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나왔지만

겨울에도 햇볕은 무시할 수 없더라구요 ㅠㅠ

특히 운전할때 추우니까 히터트니까 피부도 건조해지고

자외선 때문에 기미 주근깨가 더 생길까봐 불안하고,

그래서 전 퇴근하고 집에돌아가면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 으로 꾸준히 관리하고 있습니당 









저만의 피부뽀얘지는방법~!!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이에요 ^^

장희빈은 피부가 하얗고 고아서

조선시대 최고미녀였다고 하죠~









장희빈미안법 일반용에는

12가지 천연가루가 들어가있어요~!

녹두와 감초는 베이스역할로 

다른 재료를 잘 어울려지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천연가루이기 때문에 화학성분은 전혀 들어가지있지 않아요~










녹두와 감초에 + 천연가루 12가지를 

배합한 다음에, 장희빈에센스 넣기!

흡수율도 높여주고! 미백에좋은팩의 효과를 

더 높일수 있다고해서~ 꼭 넣어주고 있습니당

2-3방울만 넣어줘도 충분해요 ^^









팩시트에 물을 잘묻혀서 반죽된 팩을

눈과 입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잘 발라줍니다~ㅎㅎㅎ

바를때마다 고소한 향도 나고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꼼꼼히 발라주고 난 후 !

너무 오~~래 팩을 하고 있으면

오히려 효과보다는, 

피부가 건조해 질 수 있기 때문에

10분 - 15분을 권장합니당 ㅎㅎ








팩을 하고 난 후에는

물로만 씻어주세요ㅎ

팩에 좋은 천연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는 시간은 3시간 !!

그전에는 화학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은

피해주세요~~ㅎㅎ








저는 팩하고 난 후에도

천연추출물로 만들어진 

쫀쫀한 장희빈에센스를 

꼭 발라주고 있습니다 ~^^

함께 쓰니까 더 뽀얘지는 피부를

빨리 느낄 수 있어요 !

(한 달 정도 관리했더니 뽀얘졌다는말 많이 듣고있어요)








장희빈에센스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저는 휴대하기도 편해서~

매일 주머니나, 가방에 쏙 넣고

건조할때마다 바르고 있습니당:)







예민한 제피부에도 

발림성도 좋고 촉촉해서

제가 가장 많이 쓰는 화장품이에요ㅎㅎ

착한화장품으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에센스죠^^~







한 달째 일주일에 2번씩은 

꼭 팩해주고 있어요^~^

천연팩, 착한화장품이라 걱정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답니당 ㅎㅎ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 찾으시는분들~

저처럼 피부뽀얘지는 만족스러운 결과

맛보셨으면 좋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