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천연팩, 내동생에게도 선물한[장희빈미안법]

기미천연팩, 내동생에게도 선물한 [장희빈미안법]









안녕하세요~!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ㅜㅜ

요즘 감기는 잘 떨어지지 않는 것 같아요..

면역력에 좋은 음식들 많이드시고

건강관리하세요 !










오늘은 마O님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동생은 잦은 자외선 노출때문에 기미,

트러블로 인한 상처때문에

 색소침착연고를 사용했었어요

그런데 사용하자마자 트러블이 생기더니

개선효과도 보지못하였다고 해서...

제가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던

미인록에서 판매하고 있는 장희빈미안법을

알려주었습니다 !








장희빈세럼까지 사용해보고 싶다고 하길래

큰맘멈고 세럼은 제가 선물로 사줬어요 ㅎㅎ













제 동생은 20대인데 

피부는 건조하고

트러블때문에 얼굴 피부에 

색소침착이 많아요 






원래는 트러블에 좋다는 장녹수세럼을 

선물하려고 했는데,

트러블 전용 세럼은 희빈세럼보다는 

묽어서 겨울에 사용하기 건조할 수도 있어서

보습력 왕이라는 희빈세럼으로

선물해주었습니다 ^^









이렇게 같이 사용해보더니,

왜 진작에 이 방법을 모르고

색소침착연고만 사용했을까~ 하더라구요 











동생은 그렇게 선물해준 장희빈세럼과 함께

장희빈미안법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ㅋㅋ







장희빈미안법은 일반용과, 민감용로 나뉘어지는데

건조하다고 느끼는 동생이

민감용을 사용해보겠다고 하길래,




엄청 예민하거나 문제성피부는 아니니까~

무난하게 12가지 천연재료 다들어간 일반용을 

사용하라고 추천했습니다!










그래도 혹시 예민하게 반응할까봐

우선은 녹두, 감초만 사용해서

팩을 해보라고 했더니

이렇게 사진까지 보내줬네요 ^^

(녹두와 감초만 섞은 상태입니다.)







후기 잘 쓰라고 사진까지 보내주는 동생ㅋㅋ

동생한테 괜찮았냐고 물어보니까

기존에 색소침착 용도로 연고만 발랐을 때와는 달리

팩을 만들어서 하려니 번거롭긴 하지만

천연가루로 건강하게 피부관리하는 것이라

꾸준히 하면 괜찮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색소침착연고만 사용하던 동생은

이렇게 팩하는 것이 

훨씬 더 좋았다고 말하네요 












그리고 정말 마음에 쏙든다며

극찬하였던 장희빈 세럼 이에요!

스킨, 로션 , 에센스를 따로 바를 필요없이

이 3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초가 튼튼한 제품이라서

동생이 자기 취향에 딱 맞는 세럼이라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바를 필요없이,

대부분의 에센스처럼 정제수로 채운 세럼이 아니라

95%가 천연 추출물인 세럼을 듬뿍 바르니

한번만 발라서 좋고

촉촉한 제형에 더 마음에 든다고 했어요 














몽글몽글~한 제형이에요

건성 피부에 잘맞으면서

바르니까 쿨링감도 시원하게 들어서

진정효과도 느낄 수 있었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보습이 쫀쫀하게 잘되니까

더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피부 트러블이 잦고, 열이 많은

동생 피부에 

딱 맞는 세럼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저도 사용할 때 느낀거지만

촉촉하면서 끈적거림이 없어요~

산뜻하게 잘 스며들기 때문에

선물해서 쓰고 있는 제 동생도 

저도 대만족하는 제품이랍니다 ^^















선물받은 동생이 너무 만족스러워해서

저도 뿌듯하고 ^^

트러블나고 효과가 없어서 색소침착연고로

고민있었던 동생이, 장희빈 미안법으로 관리하고 나서는

피부관리에 자신감도 높아졌네요 ㅋㅋㅋ







동생에게 전해들은 후기였습니다 ^^

색소침착으로 인해서~ 트러블로 인해서 고민이신분들은

기미잡는 기미천연팩인 장희빈미안법과 에센스 사용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