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없애는법 미인록 천연팩으로 관리해요

날이 많이 더워졌죠?

이런날에는 얼굴 기미와 잡티관리는 필수!

4계절중 가장 기미가 많이 생긴다는 여름철에는

기미없애는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어요

이럴때 간단하게 집에서 홈케어 하는방법으로 장희빈미안법이 있죠

 

루미 님께서 사용해보시고 직접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루미입니다.

기미없애는법으로 미인록의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해봤어요

홈케어 프리미엄 천연팩으로 12가지천연분말로 구성되어있어요 

미인록의 장희빈미안법은 옥같은 피부를 선호하던 

조선시대 옛 미인들의 피부관리 비법인 미안법을 

현대적으로 각색하여 자연의 재료로 구성된

천연팩이라고 해요.

 

 

 

미인록 기미팩 장희빈미안법

기미와잡티, 칙칙한 피부에 효과적인 12가지 재료의 천연팩

팩도구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해요!

집에 있으신분들은 따로 구매 안하셔도 되겠죠?

근데 확실히 도구세트를 사용하니 편하고 좋더라구요

 

 

미안법을 사용하기 전에 꼭 사용설명서를 읽어주고 시작해주세요

분말형태로 직접 계량하여 천연팩을 만들어야 하기떄문이죠

그리고 천연재료이다 보니 손등에 패치테스트는 필수로 진행해주세요

 

보관방법

1.미안법 분말은 밀봉해서 냉장보관

2. 유효기간은 제조일로 부터 2년 개봉후 냉동보관시 1년간 사용가능

 

 

미인록 천연곡물팩 장희빈미안법에는 

종이스폰 5개가 동봉되어 오는데 

사용설명서를 보면서 저 스푼으로 계량하면 됩니다!

 

 

 

 

12가지의 천연곡물이 들어있어서 무게가 꽤 나갔어요

예전에는 모델링팩만 사용해봣던지라 

곡물가루들을 내가 직접 섞어서 만드는게 재밋는거 같아요

예로부터 우리나라 미인들이 피부가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장희빈팩의 구성

감초2 녹두 2 베이스 재료라 두개씩 들어있어요 

백복령 , 율무 , 팥 , 주 , 연근 , 살구씨 , 토사자 , 백강잠 , 흑축 , 미강 

총 14팩이 들어있습니다.

 

 

 

장희빈미안법 곡물가루의 효능

 

살구씨 : 칙칙한 피부를 맑은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토사자: 환한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백강잠 : 예로부터 검게변한것을 희게 한다고 전해집니다

흑축 : 피부를 맑게 해줍니다

 

 

녹두 :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감초: 피부진정작용이 뛰어납니다 

 

 

 

진주 : 보습과 피부면역력을 높여줍니다

백복령 : 순환대사에 효과적입니다 


장희빈미안법 사용방법 및 레시피

 

 

간편하게 사용하는 방법

설명서에 나와있는 레시피를 보면서 전부 계량 해보았습니다

종이스푼으로 매번 덜어서 쓰는게 불편할수 있는데 

쉽게 사용하는법이 있더라구요

통 두개를 준비하신뒤 녹두 감초를 다 석어놓고

나머지 10가지 재료는 다른한통에 모두 섞은다음

사용시 밥수저로 1:1 로 배합해 사용해주면

다음엔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사용해주면 충분합니다.

 

 

 

물의양은 1:1 비율이 적당하지만 소량씩 넣어가며 반죽해주세요

저는 물을 너무 많이 넣은거 같아요

다른분들 후기는 되직하게 잘되던데 저는 묽네요.

몃번 더사용해보면 감이 오겟죠?

물외에도 오이즙이나 요거트 , 계란흰자, 우유 , 꿀 , 녹차 등

부재료를 첨가하면 효과가 더 좋고, 장희빈에센스를 첨가시

빠른 흡수를 도와 시너지효과가 난다고 해요

 

 

패치테스트는 얼굴에 바르기 전에 먼저 이상반응을 살펴보는테스트인데

15분 정도면 적당해요 . 

저는 아무이상이 없었어요 곡물팩이 저에게 잘맞는가봐요 

 

기미없애는법 (1).mp4
2.07MB

 

 

마스크시트에 물을 살짝 적셧셔서 밀착시켜준뒤에

얼굴에 잘 붙힌다음 팩제를 고르게 펴발라주면 끝!

 

 

 

 

팩을 묽게 만들엇지만 발림성이 좋아서 잘 펴발라지네요 

15분간 팩한후 , 세안시 물이나 천연비누로 세안해주어야 한다고 해요

화학성분이 첨가된 비누를 사용하면 피부속으로 스며든 천연성분을 빼버린다고 하네요

저는 물로만 세안해주었어요 

곡물가루팩인데도 건조하지 않고 엄청 촉촉하네요

제가 피부가 붉어져서 고민이 많았는데 홍조개선에도 도움이 되고

얼굴 기미없애는법으로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피부톤까지 밝아져서 주변에서 다들 얼굴좋아졋다고 난리에요

장희빈미안법으로 꾸준히 관리해주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