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곡물팩 미인록 기미천연팩 만족스러운 홈케어

많은여성들의 고민 색소질환

하지만 얼굴에 생긴 잡티 기미를 없애려면 많은 비용과 노력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집에서 간편하게 쓸수 있는 기미천연팩으로 장희빈미안법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죠?

블로거 antiquelover님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요즘 나름 잘쉰다고 하는데도 한번 생긴 얼굴잡티 기미, 특히나 기미가 뭘해도 없어지지 않고 점점 진해지는거 같아 고민이 많아지고 있어요 ..... 

 

 

피부과라도 가야겟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괜히 병원에 갓다가 더 번지거나 안좋아질수도 있을것 같아서 걱정하던사이에 전염병인 코로나 사태가 터지는 바람에 당분간은 꼼짝없이 집에 있어야 할것같고 해서 천연 곡물팩으로 홈케어를 해보자 하고 주문한 천연브랜드 미인록의 기미팩

 

 

 

 

 

오히려 지금보다 젊었을때는 더 부지런해서 이것저것 다양한 미백팩 , 기미팩등을 많이 사용해보았는데 천연팩 사용도 처음이 아니라 좋은것은 알고 있었어요 단순히 재료나 레시피를 구하러 다니기 귀찮았을뿐....

 

우연히 모임에 가서 소문듣고 구매한 장희빈미안법! 재료와 도구, 만드는방법까지 전부 다 들어있어서 귀찮은거 싫어하는 저에게 취향저격 

 

 

 

 

미인록의 천연팩은 이름이 장희빈미안법이라고 해서 참 특이했어요 . 옛날 조선시대의 장희빈이 사용하던 피부관리 방법을 토대로 만들어진 천연재료롤 사용해주는 DIY 홈케어팩

 

부직포 포장지에 고급스럽게 쌓여있어요 꺼내 보니 감초가 2개나 들어있는게 보이네요 .

 

 

 

 

 

반찬통 같은곳에 들어있는 곡물팩 재료는 보았는데 지퍼식으로 포장되어있어서 더 깔끔하고 보관이 편리할거 같아 마음에 드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녹두 흑축 토사자 연근 진주 살구씨 백강잠 팥 미강 율무 감초 백복령

 

이 재료들은 모두 100 % 천연분말로 중금속 검사를 끝마친 제품이라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고 해요. 

하나씩 쭉 나열해 보니 12가지 인데 녹두와 감초는 1봉지씩 더 들어있어 14봉지를 받았어요 두가지의 재료는 베이스 재료이기 떄문에 하나씩 더 들어있는거라고 하네요 

 

 

 

12가지 재료들로 천연팩만들기 방법이 나와있는 설명서에요 배합법이 따라하기 쉬워서 70대 부모님 들도 사용하기 편리할듯 싶어요 . 

 

한두가지가 아니고 12가지나 합쳐서 팩을 하면 피부에 얼마나 좋을까 기대되네요 

 

 

 

녹두 - 비타민 ,미네랄

흑축 - 밝은피부

토사자- 환한피부

연근 - 식이섬유 (보습)

진주 - 보습 , 미백 , 피부면역력

살구씨 - 밝은피부

백강잠 - 미백 

팥 - 노폐물제거 , 피부결개선

미강 - 윤기있고 투명한피부

율무-트러블진정 , 미백

감초- 피부진정

백복령 - 원활한 순환

 

 

 

 

재료들의 효능을 보니까 왜 조선시대 부터 사용되어왔는지 느껴졋어요 . 

사용설명서는 처음에 여러번 읽어 보고 시작했지만 지금은 안보고도 만들정도가 되었지요 

 

 

3ee91bf8-69db-11ea-8351-48df37269fd0.mp4
3.53MB

 

 

미인록의 천연팩에는 종류별 피부고민 레시피가 나와있는데 , 

기미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 보습에 좋은 수로부인미안법과 같이 병행사용시 그 효과가 빨라진다고 하여 두가지를 번갈아가면서 홈케어 하고 있답니다.

 

 

 

팩볼에 장희빈미안법 일반용 가루들을 덜어 보았어요! , 물과 함께 적당하게 반죽해 준뒤 사용해주면 되는데 물대신에 

우유나 꿀 오이즙 계란 당근 야채 등을 사용해서 넣어주면 그 효능도 더해져 좋은 천연팩이 만들어지겟죠?

 

 

 

 

세안하고 나서는 피부결을 정돈한뒤에 걸죽한 상태의 팩을 발라주기전 마스크시트를 한장 깔고 그 위에 발라주는것이 좋다 하여 시트를 넉넉하게 구매해놓았어요! , 이번에는 물만섞어 반죽해 보았는데 물로만 해도 피부톤이 바로 환해져서 놀라운 곡물팩효능! 

 

 

 

여름에는 오이즘을 사용해주는게 좋고 지성피부는 요거트나 녹차등을 사용하면 좋아요! 저도 홈케어 하면서 여러가지 재료들을 넣어서 관리해보는 중인데 저는 꿀을 한번 넣어주는게 영양감.주름개선에 정말 만족스러웟어요 

 

 

 

내 얼굴에 여기저기 아직도 보이는 기미와 잡티들.

화장품으로 가려지지 않아서 칙칙하고 지저분해 보이죠.....예전에는 점처럼 티가 많이났는데 주 3회 정도 꾸준히 곡물팩으로 관리해주니까 이만큼 옅어진거에요....

 

 

 

 

팩도구세트가 있으면 편하고 깔끔하게 바를수 있어요 . 저는 수로부인미안법세트로 구매해서 도구세트는 무료로 증정받았어요 15분 후에는 시트제거 후 , 물이나 천연비누로 세안해주는 간단한 홈케어라 더 마음에 드네요 15분간은 남은 설거지나 티비보면 시간이 금방가요 , 팩을 한뒤에는 얼굴이 한층 밝아진효과가 나는데 미인록팩은 순간미백효과가 아니라 꾸준히 지속되는 미백효과가 정말 좋으네요 남편도 안색이 밝아졋다고 칭찬일색이에요 피부가예민한 사람들은 아무거나 못쓰기 마련인데 , 미인록 곡물팩은 따가움 , 자극없이 편했고 15분 홈케어로 피부미인 되는거 같아 만족스럽답니다.

 

기미나 잡티가 없어지는게 느껴지면 후기 또 쓸 예정이에요!

 

미인록의 장희빈미안법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miinlog.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