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치료 미인록 기미천연팩으로 잡티관리중!!!

요즘 피부과 다니시는 분들 많죠?

지금 얼굴이 깨끗해도 언젠가 기미 잡티가 안생길 거라는 보장은 없어요

형광등에 의해서도 기미가 발생한다고 하니 꾸준한 관리가 필요햐죠,

여름이 되면서 장희빈팩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랍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거 귀염이맘 님의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귀염이 맘이에요

요새 코x나 바이러스때문에 저같이 아이가 있으신분들은

관리실도 다니지 못한채 집에만 있어야 하잖아요 

기미치료는 하고 싶은데 외출이 힘들때 장희빈미안법으로 홈케어 하니까

돈도 절약되고 시간도 절약되고 1석2조에요!

제가 요즘 홈케어 하고 있는 기미팩은 

조선시대의 피부관리방법으로 현대인의 피부고민에 맞추어

새롭게 만들어져서 출시되었어요 자연의 재료 100% 로 만들어진

천연팩이랍니다.

 

 

 

제품을 구매한 미인록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천연팩 , 화장품 , 비누를 개발하는 올바른 기업기에요

기미 잡티 칙칙한 피부에 효과적인 열두가지의 재료의 천연팩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기미치료 할수 있는 DIY홈케어 제품이랍니다

 

 

 

기미 잡티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저는 

장희빈미안법 일반용으로 골랐어요

민감용은 피부가 민감해서 아무거나 못쓰시는분들이

사용해주시면 된답니다^^ 민감용팩은

일반용재료보다 약성이 약하다고 해요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백강잠 미강 백복령 율무 살구씨 흑축 연근 

총12가지의 천연재료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이 재료들이 기미잡티제거 효과가 좋은 재료라고 하네요 

 

 

 

팩도구세트는 별도 구매해서 사용해주면 되는데

도구는 수로부인미안법과 세트구매시 무료로 증정되어요

두가지를 함께 사용해주면 효과가 3배이상 빨라진다고 해요!

도구가 없으시다면 옵션에서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는게 훨씬 편리해요

 

 

 

 

자외선 노출과 출산으로 인해 

기미 잡티가 올라와서 정말 늘 고민이 많았는데 

육아때문에 관리도 제대로 못받아서 마음이 아팟거든요

화학성분없이 천연분말로 구성되어있으면서 중금속 검사를 마친 

장희빈미안법은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었어요 

 

 

 

 

베이스재료가 되는 녹두를 꺼내보았어요 

유효기간은 제조일로 부터 2년 

냉동보관시 1년이에요! , 개봉해서 사용후에

꼭 냉동실에 보관해주세요

 

 

 

 

장희빈미안법 재료들은 50 그램씩 포장되어있고

지퍼로 되어있어서 사용후 보관이 편리해요!

12가지 재료중 녹두와 감초는 베이스 재료라

2봉지가 들어있어서 총 14봉을 받았어요 

 

 

장희빈미안법의 사용설명서에요 

천연팩만들기 방법은 ,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있어요 

저는 일반용 레시피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천연팩을 만들때 종이스푼으로 배합해준뒤

물과 1:1 비율로 섞어주는데 이때에 물대신

우유나 꿀 오이즙 감자즙 야채 과일등

여러가지 재료들을 넣어주면 효과가 더 좋아요 

 

 

 

 

너무 묽으면 흘러내리니 주의해주세요!

반죽시 장희빈에센스를 조금 넣어주어도

흡수를 도와주기때문에 권장해요!

 

기미치료 (1).mp4
4.07MB

 

미안법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민감하신 분들은 꼭 시트지 위에

팩을 바르는게 좋아요 세안시에도 편하고 자극이 되지 않아요

 

 

 

 

 

레시피대로 만들었는데 양이 좀 많네요

다음번에는 티스푼의 반정정도를 덜어서 레시피를 만들어야겟어요

사람마다 얼굴크기가 각각 틀리니까요 

 

 

 

 

붓을 이용해서 발라보았는데

되직하게 만드는것이 더 잘발리고

효과도 더 좋다고 해요... ! 

다음번엔에는 물양을 조금 줄여보아야 겟어요 

 

 

 

 

피부미백에 좋다는 진주 , 트러블개선

미백효과가 있는 율무

살구씨 , 녹두 , 감초 등등 여러가지 재료를

모두합쳐 팩을 사용하니

정말 얼굴이 건강해지네요 

 

 

 

 

사용시간은 10~15분 정도이고요

피부유효성분이 잘 흡수될수 있도록 15분 뒤에

깨끗히 세안해주었어요 

세안시에는 물이나 천연비누로만 세안해야되요

일반 비누를 쓰면 미안법성분을 뺴버린다고 해요

 

 

 

 

조선시대부터 기미치료 약으로 쓰였던 재료들로

홈케어 하니까 정말 피부가 부드러워 지네요

딸과 함께 가루로 마사지를 했는데

딸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제 기분까지 좋아졌네요

저처럼 기미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은

장희빈미안법으로 관리해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