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천연미백팩 장희빈미안법으로 피부톤을 눈부시게☆

천연미백팩 장희빈미안법으로 피부톤을 눈부시게☆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미세먼지가 가득한 하늘아래 있네요..

이제는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쓰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고 날씨가 심각한데

하루빨리 비라도 와서 공기가 좋아졌으면 하네요~~~


오늘은 네이버 블로거이신 이O님의 후기를 소개합니다^^




나이가 점점 먹어가고 잇는 시점에서 기미와 잡티가 너....어.,..무.. 많이 생겼어요..

거기다가 칙칙하기까지...


이대로 놔뒀다가는 큰일 날것 같네요....ㅠㅠ

그래서 저희 남편과 함께 기미잡티는 물론 피부를 환하게 해준다는

조선시대 절세미녀 장희빈의 피부비결법을 천연미백팩으로 재현해낸

미인록 장희빈미안법을 꾸준히 해보기로 약속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고 모든 준비물이 같이 배송되어져서 왔군요!!

흠...!! 칭찬합니다...ㅎㅎㅎㅎ

세세한 도구까지 부족함없이 왔군요!!ㅎㅎㅎㅎ







미인록 사용 설명서가 있어요!

한 종류의 천연팩이 아닌 안정화된 레시피로 된 DIY 천연미백팩 이랍니다!

천연팩이다보니 자신에게 맞게 꼭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시고 사용해주세요!!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을 위해 사용 전 주의사랑도 있으니 꼼꼼하게 읽어보셔야 해요!!

피부 패치테스트도 꼭 해보고 하세용!!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요....ㅎㅎ

그리고 미안법 레시피 종류도 정말 많아요!!ㅎㅎㅎㅎ

비율을 다르게 하면 효능이 달라지니 자신에게 맞는 레시피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저와 남편은 기미랑 잡티가 많아서 칙칙한 피부이고 딱히 민감한피부는 아니니

장희빈 잡티 미안법 천연미백팩을 해보려고 해요^^





보관법과 유효기간도 참고하시고! 냉장보관 하세요^^

그리고 미인록 에센스도 천연미백팩에 첨가해서 넣으면 흡수가 빨리된다니

저도 에센스 사서 장희빈미안법에 넣어 사용해보고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재료를 넣어도 참 좋아요!!ㅎㅎ

천연미백팩 뿐만 아니라 영양공급과 보습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니 

피부 상태에 따라서 다양한 재료도 활용해봐야겠어요

우선 저는 그냥 노멀하게 물을 넣어서 썻어요^^






이제는 천연미백팩 장희빈 미안법 재료들은 한번 살펴볼까요??

이렇게 깔끔하게 하얀 패키지에 담겨 왔습니당!!







하얀부직포를 벗겨내니 여러가지 재료가 한번더 비닐포장되어서 왔구요

맨 위로는 감초가 보이네요 약방의 감초라고 하더니 피부관리에도 

감초는 빠지지 않는거 같아요~!






비닐을 벗겨냈더니 ...!!!! 우우ㅏ으ㅏㅏ!! 

이렇게 많이 들어있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

녹두와 감초는 많이 사용되어서 2개씩!!

총 12가지 입니다!! 천연미백팩 재료가 정말 많네요!!






미인록은 옛 미인들의 피부관리비결이 담긴 자연주의 제품을 개발합니다

남편~~ 같이 미인이 되어보쟈~~~ㅎㅎㅎㅎ







뒷면에는 제조일자도 적혀있고 이렇게 종이스푼이 들어있어서

가루를 덜어서 천연미백팩을 만들어 쓸때는 종이스푼으로 계량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많은 아이들! "미인록 장희빈미안법"

종류가 정말 많은것 같아요! 이렇게나 많은 재료들이 한꺼번에 내 피부위에로 올라온다니☆

금방이라도 피부톤이 밝아질것 같지않나요





진주, 연근, 율뮤, 감초, 살구씨, 녹두, 미강, 백봉령, 팥, 백강잠, 토사자, 흑축!

12가지나 되는 천연미백팩이라니ㅎㅎ 종류가 정말 많네요!!







하나하나 자연그대로의 분말상태가 어떤지 한번 살펴볼께요~~~ㅎㅎ

눈으로만 봐도 딱 이름이랑 매치가 되는듯 하네요!!





저는 남편이랑 함께 사용할 분량으로 계량을 하려고 스푼에 가득 채운

이정도 양을 한스푼으로 하고 천연미백팩 장희빈미안법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혼자할때는 이것보다 양을 반정도 적게 계량해서 하곤 하지만

남편이 일찍들어와서 함께할때는 이렇게 넉넉하게 만들어서 함께 밝은 피부가꾸고 있어요ㅎㅎ





팩주걱으로 섞으니까 수저보다는 잘 섞어지는 듯 해요!

붓으로 하면 붓 사이사이에 곡물가루가 껴서 잘 섞이지 않을 수 있으니

저는 팩주걱을 활용해주는 편이에요!!





기미잡티가 많은 남표니 얼굴에 마스크시트를 부착!!

(이론..!! 팩 붙이기 전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다는;; 그치만 정말 상태가 좀...ㅠㅠㅎㅎ)

그리고 천연미백팩 장희빈미안법을 올려주도록 할꺼에요!ㅎㅎ





챡챡챡! 정성스럽게 잘 발라줍니다!!ㅎㅎ

이렇게 꼼꼼하게 발라주고 10-15분 후에 팩시트를 제거한 귀 흐르는 물로 세안!

세안은 화확성분이 있는 성분은 사용하지 말고 맹물세안 또는 천연비누로 세안을 하여

박박 문지르지 않고 꼼꼼하게 세안을 해주면 천연미백팩 끝!!





우아.,..!!!!!!!!!!!!!!!!!!!

이게 뭐가 좋아졌냐고 하실수도 있지만 ..ㅋ 

정말 좋아진겁니다....!!!ㅎㅎㅎㅎ


일단 천연미백팩 덕분이 피부톤이 정말 밝아졌어요!!

이러다가 얼굴에 잇는 잡티들 까지도 밝아져서 없어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ㅎ

그리고 두번째로 피부결이 정말 부드러워졌어요!!

계속 만지고 싶을정도로 말이에요~~ㅎㅎ


장희빈미안번 정말 신박템이네요ㅎㅎ

일주일에 2-3번만 해도 피부톤이 눈부시게 밝아진다니ㅎㅎ

남표니도 저도 눈부신 꿀피부 만들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