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집에서 기미주근깨제거 하는 천연팩 !

집에서 기미주근깨제거 하는 천연팩 !

 

 

안녕하세요 ! 보염서 입니다

기미주근깨제거 하는 천연팩 장희빈미안법

아이쓰 님의 후기 보여드리려 하는데요^_^

 

천연팩으로 집에서도 충분히 기미주근깨제거를 할수있는

장희빈미안법 후기입니다!

 

 

 

이렇게 큼지막한 박스에

기미주근깨제거 팩과,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민감한피부라서 기미주근깨제거를 위해 장희빈미안법 민감용을 선택했어요^^

일반용이 조금 더 효과는 좋지만, 워낙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우와 이게 다 기미주근깨제거 팩이라니 뭔가

한가득 있어서 놀랐다는 ㅋㅋ

 

 

 

 

이게 하나의 재료인데

이 재료들을 레시피대로 계량을 해준다음

기미주근깨제거를 해주는건데 재료를 잘 배합해줘야 한답니당.

 

 

 

 

이건 감초!

약방의 감초 ㅋㅋㅋ감초는 기미주근깨제거 팩의 베이스역할을 해줘서

많이 들어가는 이유로 2팩씩 들어가 있네요

 

 

 

 

약재의 향이 폴폴 나요!

뭔가 기미주근깨제거가 정말 금방이라도 될것같은!ㅋㅋㅋ

 

 

 

꾸준히 사용해주면 기미주근깨제거가 된다 해요

팩하나로 기미주근깨제거가 된다 하니

정말 꾸준히 잊지말고 사용해줘야겠어요!

 

 

 

이 재료들이 다 기미주근깨제거에 좋은 재료들인데 보이시나요

 

감초

민들레

구기자

녹두

백복령

율무

메밀

백강잠

보리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민감용)

 

 

이렇게 설명서에 있는대로

계량을 해준다음 팩을 만들어주면 기미주근깨제거 하는 준비 끝!

 

이게 만드는 재미도 쏠쏠히 있네요^^

 

천연팩이기 때문에 상낳ㄹ때는 물세안, 천연비누 세안을 해줘야 해요

천연성분이 날라갈수 있기 때문 !

 

 

 

 

한가득!! 있어요

일주일에 2번에서 3번정도 꾸준히 기미주근깨제거를 위해

팩을 해주면 정말 효과를 볼수있을것같아요

 

 

 

 

이렇게 스푼으로 잘 뜬다음에

장희빈미안법을 만듭니다!

기미주근깨제거 팩이 아니라 소꿉놀이를 하는 기분이었어요 ㅋㅋ

 

 

 

 

물을 넣어주면 되는데

우유나 양배추즙, 쌀뜨물 등으로 기미주근깨제거 팩을 반죽해 주셔도 좋아요

 

 

 

 

설명서에요!

민감하신 분들은 기미주근깨제거 팩을 10분정도만 해주시면 될것같아요.

 

너무 오래 하는것도 좋지 않다 하네요

10분정도 지나면 슬슬 굳기 시작하니 그때세안하는게 좋으실듯해요^^

 

저처럼 민감하신분들!

 

 

 

이렇게 뭔가 해초의 색? 이 나왔어요

각 미안법마다 배합도 다르고 재료들도 다르니

컬러들도 달라지더라구요

 

다른재료들도 사다가 기미주근깨제거에 도전해야겠어요!